코스피

2,451.04

  • 8.53
  • 0.35%
코스닥

675.76

  • 0.16
  • 0.02%
1/4

'냉장고를 부탁해' 맹기용, 강예원과 무슨 사이? '핑크빛 기류가…'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코카-콜라사의 세계 판매 1위** 캔 커피 브랜드 조지아가 천가지 커피 향처럼 다양한 매력을 가지고 있는 배우 이서진과, 세계적인 커피석학 션 스테이만 박사를 모델로 이달 출시한 살아 있는 커피 향을 담은 프리미엄 캔 커피 ‘조지아 고티카’의 TV-CF를 공개했다.

(**2013년 즉석음용팩 커피 판매량 기준, 출처: Canadean)

인간이 느끼는 맛은 5가지지만 향은 수천 가지로 커피는 맛이 아니라 향이 중요하다는 메시지를 전달하는 이번 CF는 션 스테이만 박사가 “커피는 맛이 아니다, 커피는 향이다”라고 말하며, 고소한 견과향, 커피 로스트향, 은은한 꽃향 등 풍성하게 펼쳐지는 커피의 고귀한 향을 봉인하고 있다는 내용을 담아냈다. 또한 조지아 고티카의 커피 향을 음미하는 이서진의 표정을 통해 커피향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특히 미국 스페셜티 커피협회 기술위원으로 활동 중인 세계적인 커피석학 션 스테이만 박사는 인간이 느끼는 맛과 향을 통해 커피 향의 중요성을 표정과 테이스팅을 통해 잘 전해주고 있다. 또한, 부드러운 표정으로 조지아 고티카의 풍부한 향에 빠진듯한 이서진의 모습과 ‘조지아 고티카’의 커피 향 시즐이 어우러지는 모습은 ‘조지아 고티카’ 만의 깊은 향미와 살아있는 커피 향에 대한 궁금증을 불러 일으키고 있다.

커피 향 같은 다양한 매력을 가지고 있는 이서진을 醍㉦?한 ‘조지아 고티카’ TV CF는 5월 22일부터 TV를 통해 방영되고 있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한경스타워즈] 대회 참가자 평균 누적수익률 40%육박! '10억으로 4억 벌었다'
[특집_가계부채줄이기] '그림의떡' 안심전환대출 포기자들, 주택 아파트담보대출 금리 비교로 '반색'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