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컬 아이돌 그룹 하트비가 음원 발매를 하루 앞두고 깜짝 영상을 공개했다.
5일 하트비는 공식 팬카페에 영상을 게재, 데뷔 무대 전 팬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했다.
공개된 영상 속 하트비 멤버 진욱, 도진, 별하, 찬영은 나란히 서서 앨범 발매에 대한 소감과 팬들을 향해 감사 인사를 전했다.
하트비는 “힐링 사운드 그룹 하트비입니다. 저희 하트비가 첫 번째 미니앨범 ‘리멤버(REMEMBER)’를 발매하게 되었습니다. 얼굴도 어떤 정보도 공개하지 않았는데 무려 5개월이나 기다려주신 팬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라고 말했다.
이어 “첫 번째 미니 앨범인 만큼 열심히 준비했습니다. 타이틀곡 노래제목 ‘밥 한공기’처럼 팬 분들과 밥 한공기 했으면 좋겠네요. 많은 사랑 부탁드립니다”라며 발매 전 감사 인사를 전했다.
특히 영상 속 뚜렷한 이목구비를 가진 하트비는 부드러운 베이지 톤의 의상을 입고 훈훈한 분위기를 연출해 눈길을 끈다. 비주얼과 실력을 고루 갖춘 하트비는 또 하나의 가요계 괴물신인으로 성장할지 귀추가 주목된다.
영상을 접한 네티즌들은 “하트비, 신곡 기대된다” “실력만큼이나 얼굴도 훈훈하네” “올해 상반기 최고 기대주 하트비” “밥 한공기 대박나길” “제 2의 2AM같다” 등의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한편 하트비는 오는 6일 정오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첫 번째 미니앨범 리멤버’(REMEMBER)’를 공개한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한경스타워즈] 대회 참가자 평균 누적수익률 40%육박! '10억으로 4억 벌었다'
[특집_가계부채줄이기] '그림의떡' 안심전환대출 포기자들, 주택 아파트담보대출 금리 비교로 '반색'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