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나소닉코리아
파나소닉코리아(대표 노운하)는 인간과 자연을 중심으로 생활의 변화를 선도한 글로벌 가전기업이다. 고화질 영상기기에서 가정용 전자제품 및 부품에 이르기까지 광범위한 제품을 개발, 판매한다. ‘그린 혁신 기업 №1’을 목표로 꾸준히 성장하고 있다.
파나소닉코리아의 대표 스마트 면도기로 꼽히는 ‘람대쉬(LAMDASH) 시리즈’는 젊은 소비자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인공지능을 갖춘 스마트 기기로 널리 알려져 국내뿐 아니라 세계적으로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람대쉬 시리즈 중에서도 뛰어난 절삭력으로 정평이 나 있는 ‘ES-ST25’는 수염 두께를 감지하는 수염 밀도센서가 적용됐다. 수염 밀도에 따라 모터 회전수를 자동 조절, 피부가 받는 자극을 크게 줄여준다. 30도 예각 스테인리스 3중날이 들어 있어 수염이 굵고 많은 사람도 깔끔하고 간편하게 면도할 수 있다. 분당 최고 1만3000회로 구동하는 초강력 리니어모터는 수염의 잔뿌리까지 놓치지 않고 깔끔하게 면도할 수 있게 도와준다.
건식 면도는 물론 셰이빙폼을 이용한 습식 면도까지 가능하다. 전원 버튼을 2초 정도 눌러 거품모드 기능을 설정하면 일반 세안제만으로 면도 거품을 만들어낸다.
국제표준방수테스트를 통과한 국제공인방수등급(IPX7·1m 깊이의 물속에서 30분을 견디는 정도)을 받은 완전 방수 상품이기도 하다. 샤워할 때도 물이 들어갈 걱정 없이 면도할 수 있다. 또 클리닝 셔터가 장착돼 있어 망을 제거하지 않고도 세척만으로도 관리가 가능하다.
람대쉬 시리즈의 날렵한 디자인은 면도할 때 그립감을 크게 높였다. LCD가 거울 형식으로 설계돼 있어 세련미를 더한다. 에너지효율이 뛰어나 한 번 충전하면 약 2주간 사용할 수 있다. 제품 전체에 붉은색을 사용해 면도기에서도 디자인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젊은 층에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회사 관계자는 “람대쉬는 남과 다른 멋을 찾고 피부 건강까지 고려한 젊은 소비자에게 가장 잘 맞는 면도효과를 제공한다”고 말했다.
[한경스타워즈] 대회 참가자 평균 누적수익률 40%육박! '10억으로 4억 벌었다'
[특집_가계부채줄이기] '그림의떡' 안심전환대출 포기자들, 주택 아파트담보대출 금리 비교로 '반색'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국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