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벤져스2'에 출연한 배우 수현이 캐스팅 비화를 공개했다.
25일 오전 방송된 SBS '접속! 무비월드-영화는 수다다'에서는 '어벤져스2'에서 닥터 헬렌 조 역을 맡은 수현이 등장해 촬영에 관련한 이야기를 공개하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방송에서 수현은 '어벤져스2' 캐스팅 이유에 대해 "조스 웨던 감독이 말하길 '강인해 보이고 연약해 보이는 두 가지 이미지를 다 가지고 있다'고 하더라. 그 이유 때문에 캐스팅된 것 같다"고 답했다.
수현의 말에 MC 임필성 감독은 "나도 그런 감독 코멘트를 배워야겠다. 좋은 답변이다"고 덧붙이기도 했다.
한편, 수현은 "스칼렛 요한슨 엄청 털털하다. 촬영장에서 트레이닝 입고 흔들흔들하면서 돌아다닌다"며 스칼렛 요한슨에 대한 인상을 공개했다. 이어 수현은 "스칼렛 요한슨 키가 작지않냐"라는 질문에 "나보다는 작다"고 답해 시청자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어벤져스2' 수현의 스칼렛요한슨 언급에 누리꾼들은 "어벤져스2 수현 스칼렛요한슨 같은 영화에 나오다니" "어벤져스2 수현 스칼렛요한슨 대박" "어벤져스2 수현 스칼렛요한슨 최고다" "어벤져스2 수현 스칼렛요한슨 기대된다" "어벤져스2 수현 스칼렛요한슨 여성캐릭터 대박인듯" "어벤져스2 수현 스칼렛요한슨 오늘 보러간다" "어벤져스2 수현 스칼렛요한슨 작긴 작지" "어벤져스2 수현 스칼렛요한슨 뭔가 어울림" "어벤져스2 수현 스칼렛요한슨 친해졌을까"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강연회] 한경스타워즈 왕중왕전 투자비법 강연회 (여의도_5.14)
[한경스타워즈] 대회 참가자 평균 누적수익률 40%육박! '10억으로 4억 벌었다'
[특집_가계부채줄이기] '그림의떡' 안심전환대출 포기자들, 주택 아파트담보대출 금리 비교로 '반색'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