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609.30

  • 1.06
  • 0.04%
코스닥

765.06

  • 0.73
  • 0.1%
1/4

[2015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 300여개 브랜드…백화점 같은 패션아울렛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W-MALL


서울시 금천구 가산동 패션타운에 자리 잡은 W몰은 ‘아울렛의 백화점화’라는 영업 방침을 고수해온 결과 패션아울렛 부문에서 대표브랜드 대상을 수상했다.

서울 서남권의 대표적인 패션아울렛 W몰은 여성복, 남성복, 캐주얼, 패션잡화, 스포츠, 아웃도어, 아동복은 물론 대형 골프전문관을 구성해 국내외 300여개 유명 브랜드를 한곳에 모아 합리적 가격에 제공하고 있다. 또 기존 아울렛 이미지에서 벗어나 트렌디한 분위기를 조성하고 백화점과 같은 층별 구성으로 쇼핑 편의를 극대화해 소비자의 사랑을 받고 있다.

W몰은 치열한 경쟁 시장에서 서비스 개선과 고급화로 백화점을 이용하던 소비자를 끌어들이는 차별화 전략을 세웠다. ‘상시 할인’을 무기로 하는 아울렛의 정형화된 운영 형태에서 탈피해 고객 만족을 최우선 과제로 정하고, 고객 편의시설 보강 및 접점 부서 서비스를 강화해 W몰만의 차별화된 이미지를 부각하고 있다.

특히 아울렛업계 최초로 VIP 라운지를 운영하면서 우수 고객을 특별 관?構?있다. 이와 함께 고객만족(CS)팀을 꾸려 체계적인 CS 교육과 정기적 고객 모니터링 제도를 시행해 서비스 개선에 적극 나서고 있다. 뿐만 아니라 유아휴게실, 대형 키즈카페 등 다양한 고객 편의시설을 갖춰 백화점 형태의 원스톱 쇼핑공간으로 각광받고 있다. 백화점 특유의 환경을 아울렛에 접목해 고품격 아울렛으로서 경쟁력을 높이고 있다.

W몰 관계자는 “품격을 높이고 고객 가치를 증대하는 차별화된 마케팅으로 가산 패션타운 발전의 주역으로 자리매김한 만큼 앞으로 고객들이 선호하는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스타일리시한 패션아울렛을 완성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특집_가계부채줄이기] '그림의떡' 안심전환대출 포기자들, 주택 아파트담보대출 금리 비교로 '반색'
[특집_가계부채줄이기] 안심전환대출 '무용지물'…아파트담보대출 금리비교 '돌파구'
[스타워즈 왕중왕전] 참가자 평균 누적수익률 20%돌파! 역대 최고기록 갱신중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국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