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구마구2015'는 온라인 야구게임 '마구마구'의 시스템을 기반으로 해 기존 온라인 버전과 달리 HD급의 그래픽에 싱글시즌, 배틀대전, 1:1대전, 홈런경쟁 등 총 4가지 모드로 모바일 야구게임의 모든 재미를 담아내 대한민국 대표 캐주얼 모바일 야구 게임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넷마블은 금일(9일) 출시 2주년을 맞은 '마구마구2015'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먼저, 오는 18일 까지 접속만해도 엘리트카드, 엘리트 구단 카드 등을 포함한 푸짐한 아이템을 바로 지급하는 것은 물론 카드조합을 무한정 할 수 있는 핫타임 조합 이벤트, 마스터카드 재료를 얻을 수 있는 게릴라 이벤트 등 총 7종의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2주년 이벤트 기간 동안 게임 내 미션에 참여하는 이용자가 많을수록 이벤트 종료 후 고급 아이템을 지급 받을 수 있는 박터트리기 이벤트를 통해 고급 아이템 획득 가능성도 높일 수 있다.
프로야구 시즌 개막 이벤트와 최대 엘리트 카드 5장을 획득할 수 있는 미션 이벤트 등도 동시 진행된다.
넷마블 한지훈 본부장은 "2년이라는 긴 시간 동안 변함없이 보내주고 계신 이용자분들의 뜨거운 관심과 사랑에 보답하고자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올해도 색다른 즐거움을 전해드릴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장수 모바일 야구게임으로 지속적으로 자리매김해 나갈 것" 이라고 말했다.
한편, 2015 프로야구 개막과 함께 명칭을 변경한 '마구마구2015'는 2013년 4월 9일 '카카오 게임하기'에 출시하자 마자 인기 1위에 등극한 것을 비롯해 출시 23일 만에 구글플레이 최고매출 1위 등극, 출시 석 달만에 5백만 다운로드 돌파, 최고 DAU(日게임실행이용자 수) 1백만 명 돌파 등을 기록하며 모바일 야구 게임의 지평을 개척한 바 있다.
'마구마구2015'와 관련한 세부 내용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ma9ma92013)와 넷마블 모바일 홈페이지(http://mobile.netmarble.net)에서 확인 할 수 있다.</p> <p>한경닷컴 게임톡 백민재 기자 mynescafe@naver.com
</p>
넷마블, '마구마구2' 시범 경기 개막 축포 쏜다
넷마블, '마구마구2' 시즌 개막 준비 끝!
'마구마구2015', 시즌 개막 기념 대규모 업데이트 실시
넷마블 '마구마구2', 넘버원 모바일 야구 게임의 진화 스타트!
게임톡(http://www.gametoc.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