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이 운영하는 브랜드 후는 '후 공진향: 설 미백 수분고 헤리티지 에디션'을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이 에디션은 설 미백 수분고와 미백 수분광 크림, 미백 수액, 미백 유액 등으로 구성했다. 또한 궁중문화유산인 영왕비의 칠보 장신구를 재해석한 헤리티지 칠보 브로치를 함께 넣은 점도 특징이다. 브로치는 명품 공예 브랜드 채율과의 협업(컬래버레이션)을 통해 제작했다.
아울러 후는 설 미백 수분고에는 새로운 '후 로얄 화이트닝' 기술을 적용, 궁중비방인 백란진주산삼™ 성분을 추가했다고 설명했다.
한경닷컴 오정민 기자 blooming@hankyung.com
[특집_가계부채줄이기] '그림의떡' 안심전환대출 포기자들, 주택 아파트담보대출 금리 비교로 '반색'
[특집_가계부채줄이기] 안심전환대출 '무용지물'…아파트담보대출 금리비교 '돌파구'
[스타워즈 왕중왕전] 참가자 평균 누적수익률 20%돌파! 역대 최고기록 갱신중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