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583.27

  • 2.24
  • 0.09%
코스닥

727.41

  • 7.18
  • 0.98%
1/3

코웨이, '맞춤형 케어 솔루션' TV 광고 방영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코웨이(대표 김동현)가 사물인터넷을 기반으로 차별화된 고객 스마트 케어 가치를 보여주는 ‘아이오케어(IoCare·Internet of Care)’ 캠페인 TV 광고를 방영했다.

코웨이 IoCare는 고객 가치를 한층 더 높이기 위한 목적으로 코웨이의 핵심 경쟁력인 ‘케어’에 사물인터넷을 결합해 만든 코웨이만의 새로운 고객 맞춤형 스마트 케어를 말한다. 코웨이 IoCare는 고객의 일상을 관찰하고 진단 및 분석 과정을 거쳐 개인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함으로써 고객에게 건강한 생활습관을 형성시켜준다.

이번 TV 광고 캠페인에는 코웨이가 새롭게 선보일 IoCare 서비스의 방향과 약속을 담았으며, 사물인터넷을 기반으로 고객의 삶을 어떻게 케어하고 변화시켜나갈 지를 보여준다. 이번 광고 캠페인은 ‘습관케어’편과 ‘걱정케어’편, 총 2편으로 제작됐다.

‘습관케어’편은 정수기와 사물인터넷의 결합을 통한 고객 스마트 케어의 방향을 보여준다. 고객의 물 마시는 습관을 분석해 부족한 수분량을 보충할 수 있도록 맞춤형 건강관리를 제공하는 등 고객의 세세한 습관까지도 케어해주는 코웨이만의 고객 케어 가치를 담았다.

또한 ‘걱정케어’ 편에서는 눈에 보이지 않는 미세먼지, 황사 등 실내외 공기 오염 때문에 가족 건강을 걱정하는 엄마들의 고민을 함께 공감하며 해결해나가겠다는 코웨이의 약속을 보여준다. 사물인터넷을 적용한 공기청정기가 공기 질을 진단해 보이지 않던 공기상태를 실시간으로 보여주고, 맞춤형 솔루션 제공을 통해 최적의 공기 질을 찾아주는 스마트 케어 모습을 담았다.


한경닷컴 산업경제팀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특집_가계부채줄이기] '그림의떡' 안심전환대출 포기자들, 주택 아파트담보대출 금리 비교로 '반색'
[특집_가계부채줄이기] 안심전환대출 '무용지물'…아파트담보대출 금리비교 '돌파구'
[스타워즈 왕중왕전] 참가자 평균 누적수익률 20%돌파! 역대 최고기록 갱신중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