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커뮤니케이션즈는 포토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싸이메라 내 유료 디지털 아이템샵을 오픈했다고 25일 밝혔다.
디지털 아이템샵에는 스티커, 코믹 마스크, 콜라쥬, 브러쉬를 비롯 헤어, 메이크업 등의 미용 아이템과 효과 아이템 등 사진을 꾸미는데 필요한 다양한 아이템들이 출시된다. 스티커의 경우 아톰, 라바등의 유명 캐릭터와 타 SNS에서 판매 중인 대세 작가들의 신규 캐릭터들이 입점했다.
다양한 효과와 미용 아이템을 통해 유저가 사진 속 감성이나 인물의 모습을 손쉽게 변화시키고 사진 자체의 퀄리티를 높일 수 있다는 설명이다. 유료 아이템은 본인의 사진뿐 아니라 지인들의 공개 앨범에서도 사용할 수 있다.
SK컴즈는 매 분기 트랜드를 이끌어 나갈 수 있는 아이템을 지속 출시하는 한편 지역적 특성을 고려한 아이템을 통해 글로벌 서비스의 입지를 다진다는 전략이다.
이번에 선보인 디지털 아이템샵은 안드로이드 버전에 우선 적용되며, iOS의 경우 2분기 내 오픈할 계획이다.
한경닷컴 최유리 기자 nowhere@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특집_기준금리1%대] 안심전환,디딤돌대출,수익공유형모기지…아파트담보대출 금리 따져봐야…
[특집_기준금리1%대] 주택 아파트담보대출 2%시대…대출받아 집 사야 하나요?
[스타워즈 왕중왕전] 참가자 평균 누적수익률 10%돌파! 1위 참가자는 30%대 기록중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