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416.86

  • 2.00
  • 0.08%
코스닥

685.42

  • 3.86
  • 0.57%
1/3

MG손해보험, '국민 행복지수 확인 프로젝트' 캠페인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MG손해보험은 3일 개인 행복지수를 체크할 수 있는 '국민 행복지수 확인 프로젝트' 디지털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밝혔다.

MG손해보험은 '행복지수'를 확인할 수 있는 '국민 행복지수 확인 프로젝트' 사이트(www.mgjoyindex.com)를 구축했다. 이 사이트는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빅데이터 및 설문 분석을 기반으로 개인의 행복지수를 수치화해 나타낸다.

사이트에 접속해 페이스북 또는 트위터 등 SNS로 로그인하면 행복지수가 자동 산출된다고 회사 측은 전했다. SNS 계정이 없다면 간단한 설문으로도 참여할 수 있다.

또한 MG손해보험은 오는 30일까지 본인의 행복지수를 SNS에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해피머니 상품권 등 경품을 증정한다. 아울러 자사 캐릭터인 행복요정 '조이(JOY)' 이모티콘 12종을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대상 선착순 30만 명에게 무료 배포한다.

한경닷컴 오정민 기자 blooming@hankyung.com



[접수중] 2015 한경 '중국주식 투자전략 대강연회' (여의도_3.5)
低신용자, 상반기부터 신용융자를 통한 주식투자 어려워진다
[알림] 슈퍼개미 가입하고 스타워즈 왕중왕전 함께하기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