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월 대규모 업데이트를 통해 선보인 '30 대 30 길드 전'은 25명 이상의 이용자로 구성된 길드가 하루에 한번씩 자동으로 선정되는 상대 길드와 대결을 펼치고 그 결과로 다채로운 보상을 받게 되는 콘텐츠다.
이번 '챔피언스 리그'는 각 길드가 내달 12일(목)까지 '30 대 30 길드 전'에서 획득하는 누적 점수로 타 길드와 순위 경쟁을 펼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넷마블은 최종 우승 길드에게 상금 300만원을 지급하는 등 순위에 따라 여러 고급 아이템 구입에 사용하는 루비와 토파즈 등의 풍성한 선물을 제공하고, 이번 시즌 종료 후에도 한달 단위로 연이어 새로운 시즌을 개최할 예정이다.
넷마블 박영재 본부장은 '정식 시즌에 앞서 실시한 존?시즌에서 이용자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은 만큼 30 대 30 길드전이 '세븐나이츠'의 핵심 콘텐츠로 자리잡을 것임을 확신한다'며 '약 한달 간에 걸쳐 새 콘텐츠에 완벽히 적응한 이용자들이 앞으로 보다 치열한 전략 싸움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세븐나이츠' 및 '챔피언스 리그'와 관련한 세부 내용은 공식 카페(cafe.naver.com/sevenknights)와 넷마블 모바일 홈페이지(mobile.netmarble.net)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세븐나이츠'는 양 진영이 공격을 한 번씩 주고받는 방식의 전투를 즐기며 다양한 캐릭터를 모으고 성장시키는 게임으로, 지난 해 3월 출시 후 줄곧 각종 앱마켓 최고 매출 순위 최상위권을 지키고 있는 넷마블 모바일 RPG 라인업의 핵심이다.</p> <p>한경닷컴 게임톡 백민재 기자 mynescafe@naver.com </p>
초강력 스파클링 액션 '세븐나이츠' 신규 모험 지역 공개
세븐나이츠, COC 제치고 구글플레이 매출 1위 재등극
'세븐나이츠', 역대급 30대 30 길드전이 찾아온다!
'세븐나이츠', 30 VS 30 역대급 길드전을 즐겨라!
'세븐나이츠', 길드 하우징! 우리 영지는 내 손으로!
게임톡(http://www.gametoc.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무료접수중] 2015 한경 중국주식 투자전략 대강연회 (여의도_3.5)
[알림] 슈퍼개미 가입하고 스타워즈 왕중왕전 함께하기
[언론사최초] 중국 증권사 애널리스트 특별초청! 중국 주식투자 강연회 무료접수!!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