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팀] ‘불굴의 차여사’ 오광록이 대본 인증샷을 공개하며 본방 사수를 독려했다.
2월12일 오광록 소속사 sidusHQ 공식 트위터에는 “MBC ‘불굴의 차여사’의 자타공인 철부지 남편 오광록의 대본 인증샷을 공개합니다! 회가 거듭될수록 흥미진진한 이야기로 안방 시청자들의 구미를 자극하고 있는 ‘불굴의 차여사’! 오늘도 본방사수 해주세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이 게재됐다.
공개된 사진 속 오광록은 대본을 들고 카메라를 향해 미소 짓고 있다. 특히 대본 앞면에 배역 이름인 달수를 깨알같이 적어두고 포스트잇으로 주요 부분을 체크해 놓는 등 작품에 대한 열정을 드러냈다.
또한 극중 철없는 남편 오달수와는 180도 다른 차분한 모습으로 특유의 중후한 매력을 과시하고 있는가 하면, 얼굴 한 가득 온화한 미소를 머금으며 눈인사를 전해 눈길을 모았다.
한편 오광록이 출연중인 MBC 일일드라마 ‘불굴의 차여사’는 매주 월요일부터 금요일 오후 7시15분에 방송된다. (사진출처: sidusHQ 공식 트위터)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육성재 ‘투명인간’ 새 멤버로 합류 “나를 막 굴려달라”
▶ ‘고맙다 아들아’ 이정신, 수능 만점 받아 “뉴스에도 나올 걸”
▶ ‘투명인간’ 최희, 애교 넘치는 여친으로 변신 “자기야~”
▶ [포토] 박민영 '이렇게 예쁜 기자 보셨나요?' ▶ 나인뮤지스 금조, 상큼 헤어로 매력 발산 ‘시선집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