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절대 뜨지 않은 팩트로 유명한 화장품 브랜드 ‘메이크업헬퍼(디에스비코리아)’는 2015년을 맞이해 더블쿠션 팩트(허니블러썸) 신규 디자인 9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신규 더블쿠션 팩트 디자인은 유명 일러스트레이터와 공동 작업한 것으로, 창의적이면서도 패셔너블한 이미지를 자랑한다. 총 핑크 레오파드, 해피엔딩, 만다린 블러썸, 블랙엣지, 스마일캣츠, 아임샤이, 로즈가든, 헬로 벨라, 헬로 레이첼 등 9종으로 이뤄졌다.
메이크업헬퍼는 팩트가 단순 사용하는 화장품이 아닌 여성들에게 아름다움과 가치를 동시에 선사한다는 의미에서 매번 팩트 케이스 디자인을 유니크하게 제작하고 있다.
특히, 헬로 벨라와 헬로 레이첼은 사랑스런 소녀 그림으로 출시 전부터 10대부터 20대 여성들의 감성을 자극하며 인기를 모으고 있다.
또 메이크업헬퍼는 GS샵과 GS홈쇼핑 카달로그에만 선보이는 2종의 단독디자인도 제작했다. 두 디자인은 성숙한 여성적 이미지를 나타내고 있다.
오명록 메이크업헬퍼 대표는 "메이크업헬퍼는 여성이 늘 꺼내 사용하는 더블쿠션 팩트에 패션 감각을 담았다"며 "여성들이 언제 어디서나 당당하게 팩트를 꺼내 화장을 고칠 수 있는 자신감도 불어넣 駭?quot;고 전했다.
메이크업헬퍼는 신규 더블쿠션 팩트 디자인 제작과 더불어 용량과 기능성을 2배로 업그레이드한 더블쿠션 팩트 '허니블러썸'을 출시했다. 허니블러썸은 제주도산 꿀 추출물 11%, 국내산 로얄젤리 추출물 11%, 호주산 프로몰리스 추출물 11%로 피부에 안전한 내추럴 성분을 총 33% 함유하고 있다. 또, 세계에서 다마스크 장미로 유명한 불가리아 다마스크 장미 꽃수 11% 함유 등 총 15가지의 저자극 식물성 성분을 함유하고 있어 피부에 충분한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준다.
무엇보다 국내 최대 용량(24g)으로 몇번 사용하면 없어지는 아쉬움을 달래준다. 또한 두 개의 쿠션을 겹친 더블쿠션이 수분이 날아가는 것을 막아주고 메이크업의 밀착력과 지속력을 높여준다.
한편, '메이크업헬퍼' 제품은 고객이 사용 후에 색상이 맞지 않거나 제품에 불만족했을 경우 100% 환불, 교환이 가능하다.
[알림] 슈퍼개미 가입하고 스타워즈 왕중왕전 함께하기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