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팀] 폭발적인 가창력 듀오 길구봉구가 2월3일 정오 신곡 ‘좋아’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이번 뮤직비디오는 실제 故김자옥의 아들 오영환 씨의 프로포즈 이벤트 모습을 담아 관심을 모았다. 오영환 씨가 직접 자신의 SNS를 통해 공개한 프로포즈 영상을 길구봉구의 ‘좋아’ 뮤직비디오로 재편집해 사용한 것.
뮤직비디오에는 아이스링크장에서 예비신랑 오영환 씨와 길구봉구가 예비신부에게 깜짝 이벤트를 펼치는 내용이 담겼다. 길구봉구는 신곡 ‘좋아’를 축가로 부르고 예비신랑은 무릎을 꿇고 예비신부의 손에 반지를 끼워주는 등 달콤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한편 길구봉구가 축가로 부른 ‘좋아’는 사랑하는 연인의 모든 것이 좋다는 로맨틱한 가사, 빈티지한 편곡이 잘 어우러진 것이 특징이다. 플라이 투 더 스카이의 ‘너를 너를 너를’을 작곡한 작곡가 이상인의 곡이다. (사진제공: JG엔터테인먼트)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소녀시대 서현, 굴욕無 도자기 피부 과시…“건강 잘 챙기세요” ▶ ‘압구정백야’ 임성한 작가, 결국 김민수 죽음으로…실어증까지 등장 ▶ ‘학교 다녀오겠습니다’ 강남, 김희원 신분증 사진 “살인마다” 폭소 ▶ [포토] 2NE1 산다라박 '어마어마한 동안 미모!'
▶ ’예체능‘ 정형돈, 꽃미남 시절 포착…“몸무게 55kg, 허리 25인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