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팀] 패스트푸드점 맥도날드가 맥카페의 공식 모델로 유아인을 발탁했다.
1월27일 맥도날드는 자사의 커피 브랜드 맥카페를 새롭게 단장하며, 공식 모델로 유아인을 발탁했다고 밝혔다.
맥도날드는 “뚜렷한 개성과 다채로운 연기력으로 독보적인 매력을 뽐내는 유아인이 기존 커피 전문점과는 달리 바쁜 일상 속 즐거움과 편안함을 선사하는 맥카페의 이미지와 잘 어울릴 것으로 판단했다”며 모델 발탁 이유를 밝혔다.
유아인은 새로워진 맥카페의 공식 모델로서 ‘즐거움이 필요한 순간, 맥카페 한 잔 하자’는 새 슬로건과 함께 맥카페의 친근한 이미지를 더욱 많은 고객들에게 알려 나갈 예정이다.
또한 맥도날드는 맥카페 새 단장에 맞춰 컵 디자인 또한 화사하고 톡톡 튀는 오렌지색으로 바꿔 입히는 등 다양한 변화를 꾀했다.
이와 함께 맥도날드는 비싼 커피가 곧 좋은 커피라는 통념에서 벗어나 많은 고객들이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좋은 품질의 커피를 즐길 수 있도록 가격을 인하했다. 우선 카페라떼, 아메리카노, 카푸치노 등 많은 고객들이 즐겨 찾는 커피 제품들의 경우 기존에 미디움 사이즈만 제공하던 것에서 스몰 사 訣齋沮?제공하는 것으로 사이즈를 다양화했다.
특히 카페라떼 스몰 사이즈의 경우 1,800원이라는 합리적인 가격에 출시해 고객 부담을 줄이고, 아메리카노와 카푸치노 스몰 사이즈 역시 각각 1,500원과 1,800원이라는 부담 없는 가격에 선보인다. 이밖에 다른 커피 제품들도 최대 600원까지 가격을 인하한다.
한편 2009년 첫 선을 보인 맥도날드의 커피 브랜드 맥카페는 다양한 종류의 고품질 커피를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해 많은 고객들로부터 꾸준한 사랑을 받아 왔다. (사진제공: 맥도날드)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빛나거나 미치거나’ 오연서-장혁, 5년 만의 재회 “기억력 안 좋네”
▶ ‘일리 있는 사랑’ 이수혁, 이시영에 불안감 폭발 “그럼 난 뭔데”
▶ 수지, 여성미 넘치는 근황 공개…빛나는 여신 미모 ‘눈길’
▶ [포토] 풍뎅이 '개성으로 똘똘 뭉쳤어요!'
▶ 김종국-마이키, 터보 완전체 예고 “다시 돌아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