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는 순액요금제 가입자가 출시 50일 만에 100만명을 돌파했다고 11일 밝혔다.
신규 고객 가운데 순액요금제를 선택하는 비중도 출시 첫 달 80%에서 이달에는 90%로 증가했다.
기존 고객의 경우 지금까지 약 40만명이 순액요금제로 전환한 것으로 집계됐다.
30개월 이상 장기 고객에게도 평생 기본료 할인을 제공하는 등 차별화된 서비스가 주효하 것으로 보인다고 KT 측은 분석했다.
지난해 11월 출시된 순액요금제는 약정 조건 없이 기본 요금을 대폭 낮추면서 결합 할인 등 기존 혜택은 그대로 유지했다고 KT 측은 설명했다.
실제 여론조사기관 한국리서치가 서울지역 20∼50대 LTE 고객 500명을 대상으로 한 설문조사에서는 다른 통신사 고객 52.6%가 KT의 순액요금제를 이용하고자 번호이동할 의사가 있다고 답했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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