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 남윤선 기자 ] 2014년형 프리미엄 드럼 세탁기인 삼성 버블샷3 W9000은 곱고 풍부한 버블이 한층 더 깨끗한 세탁을 돕는 버블테크, 강력한 물살로 깨끗하게 때를 제거해주는 초강력 워터샷, 정량의 세제를 자동 투입하는 세제 자동 투입 기능 등을 통해 소비자의 사랑을 받고 있다.
삼성 버블샷3 W9000의 버블테크 기능은 촘촘하게 짜인 옷감 사이에 침투해 섬유를 한올 한올 깨끗하게 세탁하고 섬유 손상까지 최소화해 옷에 묻은 얼룩을 효과적으로 제거한다. 초강력 워터샷은 세탁기의 양방향에서 나오는 강력한 물살로 깨끗하게 때를 제거해주고, 잔여 세제까지 남김 없이 씻어낸다. 또한 헹굼 땐 강한 워터샷을 쏘는 동시에 헹굼수 배수를 진행하는 파워청정 헹굼이 세탁 시간을 줄이면서도 강력한 헹굼을 가능케 한다.
깨끗한 세탁을 위해서는 세제를 정량만 투입하는 것도 중요하다. 삼성 버블샷3 W9000의 세제 자동 투입 기능은 세탁물의 무게에 따라 꼭 필요한 양의 액체 세제와 섬유 유연제를 자동으로 넣어준다. 이를 통해 잔류 세제에 대한 걱정을 줄여주는 것은 물론 깨끗한 세탁까지 돕는다. 또 아기 용품 및 고급 섬유와 같은 특별한 옷을 세탁할 때는 스페셜 케어 전용 세제함에 사용자가 직접 옷감의 특성에 맞는 세제를 투입해 세탁 및 관리할 수 있다.
삼성 버블샷3 W9000은 빠르게 확산되고 있는 국내 아웃도어 라이프 트렌드를 감안해 아웃도어 의류관리를 집에서도 손쉽게 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고어텍스 리프레시 코스는 고어텍스 의류의 핵심인 방수·방풍·투습 기능을 오랫동안 쾌적한 상태로 유지할 수 있도록 옷감 전체에 고른 열풍 케어를 해 준다. 이외에도 스포츠 버블 코스를 통해 골프웨어, 등산복 같은 레저 및 스포츠 의류의 기능성을 보호해 준다.
남윤선 기자 inklings@hankyung.com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국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