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520.36

  • 13.98
  • 0.55%
코스닥

693.15

  • 3.68
  • 0.53%
1/3

불고기브라더스, '님아, 그 강을 건너지 마오' 제휴 행사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외식브랜드인 불고기브라더스는 다큐멘터리 영화 '님아, 그 강을 건너지 마오'(감독 진모영ㆍ제작 아거스필름)와 함께 제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영화 관람 전·후(1주일 이내)에 티켓을 가져오면 일품 요리인 소고기 냉채나 해물궁중만두를 무료로 제공한다.

님아, 그 강을 건너지 마오는 지난 22일 누적 관람객 250만명을 돌파, 다큐멘터리 최고 흥행작 워낭소리(292만명)의 기록에 근접했다.

불고기브라더스는 "영화가 보여주는 한국적 사랑의 가치와 우리 회사의 추구하는 바가 일치한다고 느껴 영화사 측에 제휴 이벤트를 제안했다"고 설명했다.

이번 이벤트는 내년 1월 11일까지 진행된다. 자세한 내용은 불고기브라더스 홈페이지 (http://bulgogibros.com)에서 확인 할 수 있다.

한경닷컴 이민하 기자 minari@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