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팀] HB엔터테인먼트가 2014라이프스타일 어워즈에서 올해의 대중문화예술진흥 대상을 수상했다.
12월9일 서울 용산구 한남동 그랜드 하얏트 호텔에서 열린 2014 헤럴드동아 라이프스타일 어워즈에서 HB엔터테인먼트는 올해의 대중문화예술진흥 대상을 수상했다.
이 상은 문화체육관광부장관이 수여하는 상으로, 이날 시상식에는 HB엔터테인먼트 문보미 대표가 직접 참석해 트로피를 수상했다.
이번 수상은 ‘별에서 온 그대’의 큰 인기에 힘입은 것으로, HB엔터테인먼트는 이 작품 외에도 올해 큰 사랑을 받은 드라마 ‘따뜻한 말 한 마디’ ‘너희들은 포위됐다’를 비롯해, 오는 12월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새 드라마 ‘펀치’와 ‘달려라 장미’의 제작사이기도 하다.
한편 2014 헤럴드동아 라이스프타일어워즈는 한 해 동안 생활, 뷰티, 디자인 등 대한민국 라이프스타일 업계 전반의 업적과 성과를 돌아보고, 해당분야의 우수 브랜드와 기업 및 개인을 선정, 시상하는 자리다.
지식경제부장관상, 문화체육관광부장관상, 여성가족부장관상 등 총 6개의 정부부처상을 수여하는 시상식으로 올해로 12회째를 맞았다. (사진제공: HB엔터테인먼트)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일리있는 사랑’ 엄태웅, 이시영에 설득 “7년이면 할 만큼 했다” ▶ ‘청담동 스캔들’ 사희, 강성민과 관계 추궁당해 “내연녀였다는…”
▶ ‘하녀들’ 전미선, 폭풍 카리스마 캐릭터 예고 ’기대감UP’
▶ [포토] 박유천 '눈부신 꽃미남의 미소'
▶ ‘힐링캠프’ 김영하, 청년들에 깊은 이해 “머무는 것도 힘든 시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