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로가 크리스마스를 가장 HOT하게 보내는 방법!
-오는 25일까지 5개 브랜드 제휴 페이스북 이벤트 페이지 ‘Gift Box For Lady’ 통해 응모
-호텔 숙박권·네일아트 이용권·디저트 상품권 등 총 100만원 상당의 기프트박스 증정 혜택
크리스마스를 앞둔 싱글 여성들을 위해 5명의 남성 CEO가 뭉쳤다. 추운 겨울 솔로 탈출을 꿈꾸는 여성 고객을 위한 소개팅부터 달콤한 디저트와 네일아트, 클럽 파티, 파자마 파티를 위한 호텔 등 그녀들의 하루를 책임질 특별한 크리스마스 선물을 준비했다.
높은 소개팅 성공률을 자랑하는 매니저가 직접 맺어주는 소개팅 애플리케이션 ‘베리’를 출시한 더드림코리아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오는 25일까지 △당일 호텔 예약 앱 ‘핫텔’ △디저트 카페 ‘패기파이’ △매력적인 그녀들의 시크릿 뷰티 ‘위치 네일스’ △청담동 클럽 ‘앤써’ 등과 전략적 제휴를 맺고 여성들을 위한 ‘Gift Box For Lady’ 콜라보레이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외식·뷰티·IT 등 이종 업계 간의 결합이 이색적인 ‘Gift Box For Lady’ 이벤트는 여러 업체가 함께 여성 고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수 있는 아이템을 선정, 총 100만원 상당의 기프트박스를 제공하는 프로모션이다. 간단한 미션을 수행한 고객들 가운데 추첨을 통해 크리스마스 선물을 선사한다.
1등(1명)에게는 24만원 상당의 여의도 글래드호텔 숙박권과 10만원 상당의 크리스마스 아트 네일 이용권, 패기파이 5만원 상당 디저트 상품권, 베리 앱을 통한 훈남 소개팅과 클럽 앤써 무료입장 및 무료음료 혜택이 담긴 ‘Gift Box For Lady’ 크리스마스 선물이 제공될 예정이다. 2, 3등에게는 위치네일스, 패기파이 이용권이 담긴 ‘힐링박스’와 패기파이 디저트 상품권이 담긴 ‘해피박스’가 각각 주어진다. 또한, 미션을 수행한 모든 고객은 베리 앱을 통한 소개팅 주선과 클럽 앤써 무료입장 및 음료를 받을 수 있다.
정용욱, 이인석 더드림코리아 공동대표는 “다섯 개 업체들이 제휴를 통해 진행한 이번 프로모션을 시작으로 앞으로 여성들을 위한 다양한 Day를 기획, 발전시켜 나갈 것”이라며 “다양한 업체들과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다채롭고 재미있는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공동으로 프로모션을 진행하는 황윤민 위치네일스 대표는 “여자들을 위해 이렇게 스타트업을 비롯한 중소업체가 힘을 합친 것만으로도 큰 의미가 있다”며 “여성들을 위한 프로모션을 통해 참가 업체 모두가 시너지를 낼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Gift Box For Lady’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페이스북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핫텔’은 구글 플레이와 앱 스토어에서 다운이 가능하며, ‘베리’는 구글 플레이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다. (초대 인증코드 : Forlady)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