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팀] 정식 데뷔 싱글 출시를 앞둔 가수 김나영의 리얼 데뷔 스토리를 담은 재기발랄한 웹툰이 SNS에서 화제다.
김나영 데뷔 싱글 출시 기념 스페셜 웹툰 ‘니 말대로’가 12월1일부터 매일 한 편씩 원더케이(1theK)와 김나영 공식 페이스북 등을 통해 공개됐다.
공개되고 있는 스페셜 웹툰 ‘니 말대로’는 총 5부작으러 구성된다. 김나영이 소속사 네버랜드 엔터테인먼트와의 만남과 계약, 플라이 투 더 스카이와의 피쳐링 작업과 OST 참여 등을 거쳐 마침내 데뷔에 이르기까지의 내용이 간략하게 정리되어 있어 그 동안의 음반 제작기를 한 눈에 들여다볼 수 있다.
김나영의 앳되면서 명랑한 이미지가 그대로 반영된 캐릭터가 눈길을 끄는 이 웹툰은 자신을 ‘잭슨 대표’ 라 소개하며 1화에서부터 존재감을 알리는 소속사 대표 등 독특한 등장인물들이 유쾌한 에피소드들과 어우러지며 웃음을 자아낸다. 과연 이 인물들이 실존인지 허구인지에 대한 의문과 함께 그녀의 정식 데뷔를 손꼽아 기다려 오던 팬들에게 반가움과 깨알 재미를 선사하고 있다.
얼마 전 특유의 감성이 물씬 풍기는 앨범 재킷 화보 공개로 신곡 발표가 임박했음을 알리며 팬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은 김나영은 “그 동안 정식 데뷔를 기다려준 팬들에 대한 고마움을 웹툰을 통해 표현하고 싶었다”며 “의미 있는 첫 걸음을 함께 해 주었으면” 하는 바람을 전했다.
호소력 짙은 독보적인 가창력으로 데뷔 전부터 수많은 선후배 뮤지션과의 피처링과 OST, 프로젝트 음원 등 활발한 음악 활동을 펼쳐 온 김나영은 소속사 네버랜드 엔터테인먼트와 국내 최대 음반사인
로엔 엔터테인먼트와의 공동기획으로 더욱 완성도 높은 음반을 준비 중이며 현재 막바지 작업 중이라고 밝혔다.
김나영 데뷔 싱글 출시 기념 스페셜 웹툰 ‘니 말대로’는 12월5일까지 원더케이, 김나영 페이스북, 멜론 아티스트 채널 등 SNS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동명의 데뷔 싱글 ‘니 말대로’는 12월9일 공개될 예정이다. (사진제공: 네버랜드 엔터테인먼트)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힐링캠프’ 양현석, YG 관리 소홀 질문에 “창피하고 죄송하다”
▶ 김옥빈 동생 김고운, 이서하 목소리에 가려있던 ‘자체발광 미모’
▶ ‘일리있는 사랑’ 이시영, 엄태웅에 기습뽀뽀 “눈이 안 떨어져”
▶ 임시완, 27번째 생일 인증샷…미역 끌어안고 ‘순수미소’
▶ 허지웅-이현이, JTBC ‘속사정 쌀롱’ MC 합류…활약 ‘기대감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