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제과가 프리미엄 브랜드 ‘팜온더로드’의 전속 모델로 영화배우 조인성을 선정, 오는 18일부터 TV광고를 선보인다.
조인성은 이번 광고에서 ‘건강한 원물로 만든 농장과자’라는 ‘팜온더로드’의 제품콘셉트를 알린다. 광고에서는 아몬드, 호두 등의 원재료가 경쾌한 왈츠곡에 맞춰 춤을 추듯 솟아오르고, 조인성이 음악을 감상하며 제품을 맛있게 먹는 장면이 연출된다. 광고는 원재료가 가장 신선할 때 가장 맛있는 과자가 만들어진다는 내용으로 ‘자연 그대로가 가장 맛있다’는 메시지를 전한다.
롯데제과는 조인성의 이미지가 ‘팜온더로드’의 고급스럽고 건강한 이미지와 잘 어울리고, 또 한류스타로서 국가나 연령대를 가리지 않고 폭넓은 팬층을 확보하고 있기 때문에 광고에 대한 반응이 좋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한편 ‘팜온더로드’는 지난달 롯데제과가 출시한 프리미엄 과자 브랜드로, 고급 수제과자의 품질을 구현한 제품이다. 롯데제과는 향후 조인성과 함께 ‘팜온더로드’의 각종 프로모션을 진행하면서 제품의 인지도를 높이고 신뢰도를 쌓아간다는 계획이다.
한경닷컴 정형석 기자 chs8790@hankyung.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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