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팀] 김사은이 슈퍼주니어의 성민과 12월 웨딩마치를 올린다.
10월14일 슈퍼주니어의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는 자사의 공식트위터를 통해 “성민아, 결혼 축하해! 너의 미래에 행복과 축복이 함께 하길, 사랑한다”라는 글을 게재했다.
이는 앞서 한 매체를 통해 보도된 슈퍼주니어 성민의 결혼 소식에 대한 공개적인 축하의 글이었다.
성민은 10월24일 열애설이 불거졌던 배우 김사은과 오는 12월 11일 백년가약을 맺을 것을 슈퍼주니어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밝혔다.
슈퍼주니어의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성민은 “제가 좋은 인연을 만나서 12월13일 결혼을 합니다”라며 공식적으로 결혼에 대해 팬들에게 밝혔다.
성민은 글을 통해 “결정에 대한 두려움 때문이 아니라 내 고마운 사람들이 한 번도 겪지 못한 이런 소식에 대해 너무 놀라진 않을까, 마음 상하진 않을까 하는 걱정 때문이었다. 조금 늦었지만, 여러분이 준 너무나 큰 사랑과 믿음에 용기를 내서 직접 소식을 전한다”고 털어놨다.
성민은 이어 “지금가지 나를 도와주신 모든 분 그리고 내 결정을 믿고 존중해준 멤버들과 회사에게도 진심으로 감사한 마음”이라고 소감을 밝히며 “앞으로도 열심히 활동하면서 여러분의 사랑에 보답하는 성민이가 되겠다”고 전했다.
한편 성민의 반려자가 될 배우 김사은은 2008년 바나나걸 4집 앨범으로 데뷔해 영화 ‘러시안 소설’과 뮤지컬 ‘사랑은 비를 타고’ ‘삼총사’ 등을 통해 활동을 이어왔다.
김사은 성민의 결혼 소식에 네티즌들은 “김사은 성민, 행복하세요” “김사은 성민, 슈주가 결혼할 나이라니” “김사은 성민, 우왓!”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1박2일’ 김종도 “故김무생, 김주혁 친동생처럼 보살피라더라” 뭉클
▶ [TV는 리뷰를 싣고] ‘내일도 칸타빌레’ 주원-심은경, 첫술에 배부르랴
▶ ‘무한도전’ 방송사고, 제작진 “후반작업 욕심 내다가…” 공식사과
▶ [인터뷰] ‘나의 사랑 나의 신부’ 신민아, 오 나의 여신님
▶ 홍예슬, 유민상의 그녀로 밝혀져 ‘시선집중’…과거보니 ‘섹시미 철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