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민상 짝사랑 홍예슬 폭로
개그맨 노우진이 '유민상이 후배 홍예슬을 짝사랑 한 사실' 을 폭로해 화제다.
12일 방송된 KBS2 '개그콘서트' 속 새 코너 '유민상 장가보내기 프로젝트'에서 유민상은 자신을 "안 생기는 개그맨 유민상이다"고 소개한 뒤 "영길이도 갔는데 유민상은 뭐하냐는 사람들이 많아 이런 코너를 만들었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날 노우진은 유민상에 대해 “바보스러울 정도로 한 여자만 바라보는 순정파”라면서 “나이트클럽에서 부킹을 해도 꽉 물고 놔주지를 않는다. 심지어 남자친구가 있어도 저 여자다 싶으면 꽉 물고 놔주지를 않는다”고 말했다.
이어 "요즘 유민상이 문 여자는 신인 개그우먼 홍예슬이다"고 폭로해 유민상을 깜짝 놀라게 했다.
이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유민상 짝사랑 홍예슬, 외모보니 좋아할만해", "유민상 짝사랑 홍예슬, 유민상한테 물렸네~", "유민상 짝사랑 홍예슬, 그냥 둘이 사귀어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한경닷컴스탁론]또 한번 내렸다! 최저금리 3.2% 대출기간 6개월 금리 이벤트!
'TV방영' 언론에서도 극찬한 급등주검색기 덕분에 연일 수익중!
[한경스타워즈] 하이證 정재훈, 누적수익률 80%돌파!! 연일 신기록 경신중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