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563.51

  • 13.37
  • 0.52%
코스닥

743.31

  • 8.50
  • 1.13%
1/3

[2014 올해의 브랜드 대상] 싱가포르항공, 내 집 같은 편안한 비행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싱가포르항공은 고객을 중심으로 하는 철학을 바탕으로 서비스와 시스템을 업그레이드하며 글로벌 리더 항공사로서 명성을 이어가고 있다. 또한, 평균 기령 6년 이하의 최신 기종의 비행기로 전세계 39개국 108개 도시로 운항하고 있으며, 현재 동남아, 미주, 호주, 유럽 등 전세계를 잇는 가교 역할을 하고 있다.

싱가포르항공의 기내 서비스는 ‘고객 맞춤형’을 지향한다. 승객들의 선호도에 맞춰 콘텐츠를 추천해주는 기내 엔터테인먼트 시스템 크리스월드(KrisWorld)는 최신 영화와 TV 프로그램, 쌍방향 게임, 음악 CD, 라디오 프로그램, 다양한 학습 프로그램 등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업계 최초로 사무용 프로그램을 크리스월드에 도입하여 승객들이 개인 노트북 없이도 기내에서 사무를 볼 수 있도록 배려했다.

싱가포르항공은 1998년 9월 세계 최초로 세계적으로 실력을 인정 받은 국제 요리 수상 경력의 요리사들로 국제 요리사 자문단(International Culinary Panel)을 구성하여 다양하고 독특한 기내 식단 개발을 하고 있다. 특히 ‘북더쿡(Book the cook)’ 서비스는 싱가포르항공의 기내식 예약 서비스로 싱가포르 외 13개의 해외 지점에서 개인의 취향에 맞는 주요리를 미리 주문할 수 있다.

싱가포르를 여행하거나 환승하는 고객들을 위한 차별화된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싱가포르항공 탑승권을 이용하면 싱가포르 내 호텔숙박, 쇼핑, 식사, 관광지입장 및 교통편 이용 시 특별한 혜택을 즐길 수 있다.



[한경닷컴스탁론]또 한번 내렸다! 최저금리 3.2% 대출기간 6개월 금리 이벤트!
'TV방영' 언론에서도 극찬한 급등주검색기 덕분에 연일 수익중!
[한경스타워즈] 하이證 정재훈, 누적수익률 80%돌파!! 연일 신기록 경신중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