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575.68

  • 11.05
  • 0.43%
코스닥

743.54

  • 10.02
  • 1.37%
1/3

[2014 올해의 브랜드 대상] 자연은, ‘자연주의’를 표현한 프리미엄 과채주스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웅진식품의 ‘자연은’은 자연 그대로의 과일과 야채를 담아내겠다는 ‘자연주의’를 표현한 프리미엄 과채주스 브랜드다. 특히 ‘자연은’은 출시 당시 유명 수입 브랜드들이 장악하고 있던 국내 주스 시장에서 토종 주스 브랜드의 가능성과 경쟁력을 증명했다.

올 한 해 웅진식품은 출시 시점부터 유지해 온 자연은의 생육일수 마케팅을 강화,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생육일수는 과일과 야채가 가장 맛있게 익는 자연숙성 기간을 말한다. ‘자연은’은 생육일수에 대해 보다 쉽게 설명하기 위해 엄마와 어린 딸이 마트에서 장을 보다 주스에 적힌 숫자를 보고 궁금해 하자 배우 김희애씨가 생육일수를 알려주는 내용의 광고를 제작했다. 이 광고는 광고전문 사이트 ‘TV-CF’에서 친근한 CF 1위, 구매를 자극하는 CF 1위로 꼽혔다. ‘자연은’은 최근 다양한 신제품을 출시하며 브랜드 라인을 확장했다. ‘자연은 지중해햇살’은 물 한 방울, 설탕 한 톨의 첨가 없이 오렌지 10개, 포도 5송이의 즙만 짜서 담은 착즙주스다. ‘자연은 지중해햇살’은 주스를 무균상태에서 저온충진하는 아셉틱 공법으로 제조되어 상온 유통이 가능하고 일반 착즙주스에 비해 가격 부담을 덜었다. ‘자연은 잘자란 유기농’은 야채를 잘 먹지 않은 어린이들도 맛있게 야채를 먹을 수 있도록 당근 토마토 등의 야채즙에 오렌지와 포도 과즙으로 맛을 냈다. 이 제품은 HACCP 지정을 받은 제조 설비에서 만들어지며, 어린이 기호식품 및 유기가공식품 품질인증을 받기도 했다.
<!--[if !supportEmptyParas]--> <!--[endif]-->



[한경닷컴스탁론]또 한번 내렸다! 최저금리 3.2% 대출기간 6개월 금리 이벤트!
'TV방영' 언론에서도 극찬한 급등주검색기 덕분에 연일 수익중!
[한경스타워즈] 하이證 정재훈, 누적수익률 80%돌파!! 연일 신기록 경신중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