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팀] 배우 강소라가 ‘코리아 드라마 어워즈’ 진행자로 나선다.
9월25일 강소라 소속사 측에 따르면 강소라가 제 7회 ‘코리아 드라마 어워즈’에서 방송인 오상진과 함께 진행을 맡아 특유의 차분하면서도 위트 있는 면모를 발휘할 전망이다.
이에 대해 강소라는 “먼저 이렇게 좋은 기회를 주셔서 정말 감사하다”며 “두 번째 시상식 진행인데도 여전히 설레기도 하고 많이 걱정도 되지만 뜻 깊은 축하 자리인 만큼 열심히 그리고 최선을 다해 임할테니 응원 부탁한다”고 소감을 밝혔다.
강소라와 오상진 남녀 MC로 나서는 ‘2014 코리아 드라마 어워즈’는 이번 해에 7번째로 맞이하며 1년간 방영된 TV를 대상으로 지상파 방송 3사 및 종합편성채널, 케이블채널을 합해 시상하는 국내 단일 최대의 드라마 시상이다.
강소라 ‘코리아 드라마 어워즈’ MC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강소라 코리아 드라마 어워즈, 진행 실력 좋지” “강소라 코리아 드라마 어워즈, 차분하게 잘 할 것 같아” 등의 반응을 나타냈다.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조인성-김민희, 1년 6개월 만에 결별…“바쁜 일정으로 자연스럽게” ▶ [w뜨는현장] 리타 오라, 영국 팝스타의 독보적인 패션 ▶ ‘효연 전 남친’ 김준형, 술 취해 자택에서 몸싸움 ‘불구속 입건’
▶ [리뷰] ‘왕의 귀환’ JYJ, 아이돌 벗어나 넘사벽 그룹으로
▶ 박시연 노민우 재촬영, 베드신 두 번이나? “노출 있는데 밋밋해 보여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