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23일 출범식 열고 공식 운영 시작
중소기업의 경영 컨설팅 및 직원 교육 등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한국중소기업교육센터(최강현 대표)가 9월 23일 출범식을 열고 공식적인 운영을 시작했다.
한국중소기업교육센터는 중소 기업 CEO 및 중소 기업에 종사하는 직원들에게 보다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을 제공하기 위해 설립된 직무 교육 전문 센터로, 상대적으로 인재 개발 및 양성이 어려운 중소기업들에게 지속적인 인재양성 인적자원개발(HRD) 토탈 솔루션을 제공하는 것이 목표다.
제공하는 프로그램으로 넓게는 인사, 노무, 재무 등 CEO에게 필요한 기업 경영 전략 및 운영 솔루션 교육부터 재직자를 위한 실질적인 직무 교육에 이르기까지 다양하다.
특히 신입 사원 과정부터 관리자 과정까지 총 17개의 유료 교육 과정과 35개 과목의 다양한 무료 강좌를 갖추고 있어 기업 역량 향상과 인재 양성을 위한 기회의 장으로 폭넓게 활용 가능하다는 점이 특징이다.
또한 한국중소기업교육센터에서는 중소 기업의 교육 문화 활성화를 위해 기업별 맞춤식 연간 교육체계수립 및 고용보험 환급업무 지원도 진행한다. 2015년 1월부터는 직무 능력 관련 학원 사업도 병행할 계획이며, 이 밖에도 재직자 국비 지원이 가능한 직업 능력 개발 훈련 프로그램, 경력 단절자의 일자리 창출이 가능한 재취업자 프로그램 등도 함께 운영할 예정이다.
이번 출범식을 진행한 연승준 센터장은 “그 동안 교육적 혜택을 받을 기회가 적었던 중소기업 근무자들도 체계적인 양질의 직무 교육을 제공받을 수 있도록 하는데 센터 출범의 의의를 두었다”며, “경영자와 재직자에게 꼭 필요한 경영 및 직무 교육 솔루션의 제공을 통해 경쟁력 있는 강한 중소기업의 양성을 돕는 것이 가장 큰 비전”이라고 각오를 밝혔다.
[한경닷컴스탁론]또 한번 내렸다! 최저금리 3.2% 대출기간 6개월 금리 이벤트!
'TV방영' 언론에서도 극찬한 급등주검색기 덕분에 연일 수익중!
[한경스타워즈] 하이證 정재훈, 누적수익률 80%돌파!! 연일 신기록 경신중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