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팀] 걸그룹 레이디스 코드 故은비의 발인식이 끝났다.
9월5일 레이디스 코드 소속사 폴라리스엔터테인먼트 측은 보도자료를 통해 故은비의 발인식과 소정의 수술 결과를 알렸다.
소속사 측에 따르면 “故은비의 장례는 기독교식으로 진행되었으며 서울 추모공원에서 화장을 마치고 분당 스카이캐슬에 안치되었다”고 전했다.
이어 “가족 분들과 멤버 애슐리와 주니, 소속사 식구들과 친구들, 그리고 20여 명의 팬들이 故은비의 마지막 길을 함께 했다”며 “애슐리와 주니는 아직 몸이 완쾌되지 않았으나 끝까지 은비와 자리를 함께하며 인사를 건넸다”고 말했다.
골절상을 입은 소정에 대해선 “오늘(5일) 상악골 부분접합 수술을 받고 현재 회복 중으로 이후 회복 경과에 따라 추가 치료를 병행할 예정이다”고 밝혔다.
앞서 3일 레이디스 코드는 대구에서 스케줄을 마치고 서울로 올라오던 중 영동고속도로 신갈 분기점 인근에서 방호벽을 들이받는 사고를 당했으며, 이 사고로 은비가 사망한 바 있다.
레이디스 코드 소정의 상악골 수술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레이디스 코드 소정 상악골 수술, 은비 사망 소식 모른다던데 알면 얼마나 충격 받을까” “레이디스 코드 소정 상악골 수술, 권리세도 얼른 일어났으면” “레이디스 코드 소정 상악골 수술, 회복 중이라니 다행이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리세는 수술 도중 뇌가 붓고 혈압이 떨어져 심폐소생술까지 받았으며 현재는 중환자실에 입원한 상태다. (사진출처: 소정 페이스북)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진지희 폭풍 성장, 여배우 포스 물씬 ‘언제 이렇게 컸나?’ ▶ [인터뷰] ‘두근두근 내 인생’ 송혜교, 여배우의 민낯
▶ 이병헌 협박, 글램 다희-모델 이지연에…강병규 사건 ‘재조명’
▶ [w뜨는현장] ‘제9회 서울드라마어워즈’ 레드카펫, 이색 드레스 열전
▶ 레이디스코드 故은비 어머니 “우리 은비가 리세 지켜주고 갈 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