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561.15

  • 3.48
  • 0.14%
코스닥

743.38

  • 9.86
  • 1.34%
1/3

미란다 커, 비현실적인 몸매…터질듯한 볼륨감 '아슬아슬'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글로벌 란제리 브랜드 '원더브라(Wonderbra)'가 홈쇼핑 등 온라인은 물론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승승장구하며 눈부신 활약을 보이고 있다.

올해 3월 세계적인 탑모델 미란다 커(Miranda Kerr)를 한국 모델로 전격 발탁한 '원더브라'는 2009년 한국에 첫 상륙한 이후 매년 30% 이상의 꾸준한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원더브라'를 전개하는 언더웨어 전문기업 엠코르셋(주)(대표 문영우)에 따르면 명동, 가로수길, 강남역 등 주요 매장의 8월 한 달 매출이 1억원 이상을 기록했으며 이는 불경기가 지속되고 있는 업계에서 크게 주목 받는 행보라고 전했다.

엠코르셋 관계자는 "원더브라의 최강 볼륨업 기능에 대한 입소문과 올해 미란다 커를 한국 모델로 발탁해 공격적인 마케팅을 펼친 것이 주된 인기요인인 것 같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눈높이에서 생각하는 원더브라가 되겠다"고 밝혔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TV방영' 언론에서도 극찬한 급등주검색기 덕분에 연일 수익중!
[한경닷컴스탁론]또 한번 내렸다! 최저금리 3.2% 대출기간 6개월 금리 이벤트!
[한경컨센서스] 국내 증권사의 리포트를 한 곳에서 확인!!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