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OW NET으로 돈벌자
한국경제TV 주식 고수 수익률 대결 프로그램인 ‘주신의 탄생’에서 권태민 소장이 지난 7일 제시한 아이리버가 28.39%의 수익률로 1위, 박병욱 대표가 1일 제시한 오이솔루션이 15.34%로 2위를 지켰다. 김지훈 대표가 1일 제시한 파라텍은 7.43%로 한 계단 올라선 3위 자리를 차지했다. 권 소장이 14일 제시한 한진해운홀딩스는 5.12%로 4위, 뒤이어 신학수 대표가 17일 제시한 포비스티앤씨가 1.96%로 5위에 진입했다. ‘주신의 탄생’은 한국경제TV 간판 프로그램 ‘개미들이 행복한 세상-대박천국’(CP 김경식, 연출 임성광 PD) 코너에서 방영된다. 매주 월~목요일 오후 11~12시에 편성돼 있다.
한편 지난주 새로 편입된 종목은 차바이오텍(추천인 강호 안인기), 이월드(상산 권태민), 아미코젠(박병욱 대표), 대유신소재(김지훈 대표), 사조해표(이효근 대표), 계룡건설(장태웅 대표), 경인양행(백진수 대표), 피에스텍(신학수 대표) 등이다.
수익률 제고와 종목 선별법에 초점을 맞추고 있는 ‘주신의 탄생’은 종목 제시 파트너당 최대 5개의 종목을 편입할 수 있다. 종목당 30%의 수익률을 목표로 경쟁을 벌인다. 30% 수익률을 달성한 종목이 5개가 되면 주신의 칭호를 얻게 된다.
한국경제TV의 또 다른 대표 프로그램인 ‘증시1번가’ (매주 일요일 오후 9시, CP 김경식, 연출 김은성 PD)의 ‘실전투자 와우스탁킹’은 정대균 대표가 10.07%의 매매 수익률로 1위를 기록, 25일을 마지막으로 2회를 마감했다. 다음달 3일에는 1위 파트너의 단독 기법 강의가 방송되며 4일부터 새로운 도전이 시작된다. 자세한 내용은 한국경제TV 홈페이지(www.wowtv.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