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울산지방중소기업청(청장 김영신)은 지난해 10월 개소한 셀프제작소 활성화를 위해 부산·경남 중소기업, 예비창업자 등을 대상으로『제2기 시제품제작 캠프』를 21일부터 운영 한다고 17일 밝혔다.
제2기 시제품제작 캠프는 『창업지원 프로그램』과 『창작활동 프로그램』으로 나누어 운영된다.창업지원 프로그램은 셀프제작에 관심이 있거나 아이디어를 제품화 하고자 하는 BI입주기업, 1인 창조기업, 창업 동아리, 예비 창업자 등을 대상으로『시제품 제작지원』, 장비활용 등으로 운영된다.
창작활동 프로그램은 학생을 대상으로 창의력 제고를 위한 로봇교실,주부 등 생활과 창업연계를 위한 악세사리 제작, 야외 테이블제작 등을 운영할 예정이다.
캠프는 21일부터 8월29일까지 부산울산중소기업청 셀프제작소에서 운영된다. 7월 14일부터 신청을 받고 있으며 교육비는 무료이다.
창작활동 프로그램은 각 교실 당 선착순 10명. 참가 희망자는 홈페이지 (http://smba.go.kr) 부산·울산중소기업청 공지 사항에서 양식을 다운받아 직접 또는 우편으로 부산·울산중소기업청에 제출하면 된다. 팩스는 051-341-4204, 이메일은 catech. self@gmail.com.문의는 051-601-5180.
[한경스타워즈] 증권사를 대표하는 상위권 수익률의 합이 110%돌파!! 그 비결은?
[한경닷컴 스탁론] 최저금리 3.5% 대출기간 6개월 금리 이벤트!
[한경컨센서스] 국내 증권사의 리포트를 한 곳에서 확인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