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코 A&C가 서울 강동구 강일지구에서 '강일 포디움' 오피스텔을 분양한다.
오피스텔이 들어서는 강일지구는 올해까지 입주가 마무리 될 첨단업무단지와 현재 진행 중인 엔지니어링 복합단지, 고덕 상업업무 복합단지 등을 통해 우리나라 엔지니어링 산업의 메카로 떠오르고 있는 곳이다.
특히 강일 첨단업무단지에는 삼성 엔지니어링,
한국종합기술 등 엔지니어링 업계의 선두 주자들이 입주를 완료했다. 이후 엔지니어링 복합단지에 입주할 업체까지 더해진다면 국가 신성장 동력의 일환으로 개발된 강일 첨단업무단지의 가치는 더욱 높아질 전망이다.
하지만 강일지구는 아파트 세대수 대비 상업 지역이 적어 오피스텔 등 소형 주택을 지을 토지가 부족한 상태다. 때문에 소형 주택이 들어서기만 한다면 삼성 엔지니어링 등의 영향으로 공실이 없는 등 높은 임대 수익이 가능해 투자 수요자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이런 강일지구 중심상업지구에 들어서는 강일 포디움은 처음 설계부터 첨단업무단지에 근무할 젊은 고액 연봉자들을 위해 만든 부띠크 오피스텔을 표방해서 만들어졌다. 최근 트렌드를 반영한 총 252실의 소형 오피스텔로 공급된다.
각 세대별로 시스템 가구를 갖춘 개별 공간인 창고를 제공해 부피가 큰 여가 취미 활동 장비 등을 보관할 수 있는 장소로 안성맞춤이다.
또 일부를 복층형으로 설계해 공간 활용이 실용적이다. 다른 복층형 오피스텔 대비 층고를 높게 설치해 실제 사용에 불편함이 없게 설계됐다.
여기에 태양광 판넬과 특수 윈도우 필름도 설치해 입주자들에게 관리비 절감의 혜택을 제공한다.
모델하우스는 오는 18일 오픈 예정이다. 사업지 인근인 강일동 주민센터 인근에 마련된다.
분양문의: 1599-9704
[한경스타워즈] 증권사를 대표하는 상위권 수익률의 합이 110%돌파!! 그 비결은?
[한경닷컴 스탁론] 최저금리 3.5% 대출기간 6개월 금리 이벤트!
[한경컨센서스] 국내 증권사의 리포트를 한 곳에서 확인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