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대 이승철 홍대 버스킹 할배
가수 이승철이 할아버지 분장을 하고 홍대 거리에서 공연을 해 화제다.
Mnet'슈퍼스타K6' 제작진은 지난 12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노인으로 분장한 이승철의 홍익대학교 앞 거리에서 공연을 펼친 영상을 공개했다.
해당 영상에서 허름한 행색의 한 노인이 홍대 거리에서 공연 중이던 한 밴드와 합류해 즉석에서 조 카커(Joe Cocker)의 '유 아 쏘 뷰티풀'(You are so beautiful)과 김민우의 '입영열차 안에서'를 열창하며 시민들로부터 뜨거운 환호를 받았다.
해당 공연 후 각종 SNS와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이승철과 흡사한 목소리와 뛰어난 가창력 등으로 '홍대 버스킹(거리 공연) 할배'라는 제목의 영상이 큰 주목을 받은 바 있다.
'슈퍼스타K6' 제작진은 "6년 연속으로 '슈퍼스타K' 심사위원에 참여하게 된 것을 기념해 대중과 더 소통하는 심사위원의 모습을 보여주고자 이런 이벤트를 하게 됐다"며 "무려 5시간 동안의 특수 분장을 받고 자신을 숨긴 채 여러 사람 앞에서 노래까지 불러 준 이승철 심사위원께 감사하다"고 전했다.
한편 전국민을 대상으로 하는 서바이벌 오디션 프로그램 '슈퍼스타K6'는 오는 8월 22일 첫 방송 예정이다.
홍대에 나타난 이승철의 거리 공연 영상을 본 누리꾼들은 "홍대 이승철, 역시 진짜였네", "홍대 이승철, 현장에 있던 사람들 대박", "홍대 이승철, 홍대 버스킹 할배가 이승철이였다니", "홍대 이승철, 직접 분장까지 하고 대단하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한경스타워즈] 증권사를 대표하는 상위권 수익률의 합이 110%돌파!! 그 비결은?
[한경닷컴 스탁론] 최저금리 3.5% 대출기간 6개월 금리 이벤트!
[한경컨센서스] 국내 증권사의 리포트를 한 곳에서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