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업데이트에서 '전룡삼국'은 장수를 꾸미고 전투력과 기술을 획득할 수 있는 '궁' 시스템을 업데이트한다. 캐릭터에 궁을 착용할 경우 외형 꾸미기와 더불어 전투력이 대폭 상승되며 추가 기술까지 획득 가능하다.
또한, 하루에 한 번 도전 할 수 있는 '적진돌파' 던전이 새로 개방된다. '적진돌파'는 총 7층으로 이루어진 던전으로 강력한 몬스터와 함께 푸짐한 보상이 주어진다. 더불어 매일 하루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소원나무'가 낙양에 나타난다. 소원을 빌면 매일 무료로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이 밖에도 '황금돌림판', '신궁승급', '최강탈것' 이벤트를 통해 목표달성 이벤트와 매일 원보소비 이벤트 등 유저들이 더욱 풍부한 재미를 느낄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가 추가된다.
한편, '전룡삼국'은 빠른 퀘스트 진행과 스피드한 전개가 특징으로 수많은 캐릭터들이 한곳에 모인 군단들이 한번에 격돌하여 그 승자를 가리는 왕위쟁탈전, 다른 유저들과 협동해 플레이하는 진법격파 등 커뮤니티성이 돋보이는 게임이다. 이와 더불어 다양한 조건을 충족해 영입된 미녀와 함께 전투하는 미녀궁궐 콘텐츠 등 다양한 세부 콘텐츠로 끊임없는 재미를 제공한다.
팡게임의 이승호PM은 '전룡삼국에 많은 성원 보내주시는 유저 분들을 위해 새로운 재미를 드리기 위해 신규 콘텐츠를 추가했다'며, '업데이트를 통해 추가되는 콘텐츠를 재미있게 즐겨주시고 향후 지속적인 업데이트로 더욱 다양한 즐길거리를 충분히 제공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전룡삼국'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http://gd.panggame.com)에서 확인 할 수 있다. </p> <p>한경닷컴 게임톡 김신우 기자 mtau1625@gmail.com</p>
'전룡삼국' 삼국지게임 군웅할거 더 이상 없다!
'FX GIRL 19' 김유연, '전룡삼국'서 경국지색 뽐내다
팡게임, '전룡삼국' 삼국지게임의 패권을 향한 첫 CBT
팡게임, '전룡삼국', 유저들 호평 속 CBT 마쳐
팡게임 '전룡삼국', 폭발적인 유저 유입, 흥행돌풍 질주하다
게임톡(http://www.gametoc.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