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팀] 가수 레이디제인이 방송인 홍진호와 썸을 타고 있다고 밝혔다.
6월7일 서울 여의도 물빛무대 너른들판에서 열린 ‘2014 청춘 페스티벌-이번 생엔 글렀어요’에는 레이디제인이 ‘썸&연애’ 주제의 강연자로 나섰다
이날 레이디제인은 강연의 핫키워드인 ‘썸’을 언급하며 “나도 요즘 홍진호와 썸을 타고 있다”고 고백했다.
이어 레이디 제인은 “일단 썸을 타면 서로에 대해 알게 되고 친구가 된 후에 조금 재보면서 연인으로 발전하는 것”이라고 설명했다.
또한 같은 날 홍진호는 여의도 물빛무대에서 강연 도중 레이디 제인을 언급했다. 그는 레이디제인에 대해 “어제도 전현무, 레이디제인과 콩국수를 먹었다”며 “이성관계가 아닌 편한 오빠 동생 사이”라고 말했다.
레이디제인 홍진호 발언에 네티즌들은 “레이디제인 홍진호? 무슨 사이지?” “레이디제인 홍진호 그냥 편하게 인정 하지” “레이디제인 홍진호 호감 있는 건 확실하네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홍진호와 레이디제인은 현재 tvN 예능프로그램 ‘로맨스가 더 필요해’에 함께 출연 중이다. (사진출처: 레이디제인 트위터)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리뷰] ‘황제를 위하여’ 날것에 가까운 폭력에 대하여 ▶ 이민기 “차기작서 여진구와 호흡…사정 해도 말 안 놓더라”
▶ [w위클리] ‘하이힐’ ‘우는 남자’ ‘황제를 위하여’ 얽히고설킨 인연
▶ [TV는 리뷰를 싣고] ‘참 좋은 시절’ 이서진-김희선, 난관 속 절절한 사랑 ▶ [포토] 전효성 '숨막히는 볼륨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