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687.44

  • 31.11
  • 1.17%
코스닥

869.72

  • 12.90
  • 1.51%
1/4

해발 1100m, 여름에 더 시원한 '골프 천국' 데일리구조CC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뉴스 듣기-

지금 보시는 뉴스를 읽어드립니다.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해발 1100m, 여름에 더 시원한 '골프 천국' 데일리구조CC

주요 기사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일본 골프여행

루스쓰리조트 골프 대회, 숙박·라운드권 등 이벤트 7월 10~13일 열려



홋카이도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루스쓰 리조트에서 친선 골프대회를 연다. 도쿄돔 178개 크기인 루스쓰 리조트는 커티스 스트랜지를 비롯해 여러 유명 골퍼가 감수한 4개 코스의 다채로움으로도 명성이 높다. 골프몬스터가 주관하는 골프대회는 7월10~13일 3박4일 일정으로 이어진다. 10일과 11일에는 연습 라운드가, 12일에는 18홀 골프대회와 만찬, 13일에는 골프 라운드 18홀이 계획돼 있다. 우승과 준우승뿐 아니라 꼴찌에서 두 번째를 기록한 골퍼, 베스트 드레서 등 다양한 수상자들에게 경품을 준다. 루스쓰 리조트 숙박권, 국내 골프장 주중 라운드권, 휠라 골프 모자와 캘러웨이 골프공, 외식 상품권 및 위스키 교환권 등 푸짐한 경품이 마련돼 있다. 여행상품 이용객에게는 골프대회 후 만찬 행사에서 주류와 음료를 무제한으로 제공한다. 왕복 항공료와 호텔 숙박, 만찬 1회와 그린피, 카트비, 왕복 셔틀, 여행자 보험이 포함된 3박4일 일정은 99만9000원.

여름은 골퍼들에게 가혹한 계절이다. 눈부신 녹색 잔디는 플레이어의 마음을 유혹하지만, 폭염과 따가운 햇볕을 오랜 시간 버텨내기란 어렵다. 대안은 멀리 있지 않다. 일본 기후현에 있는 데일리구조CC는 한여름 골퍼를 위한 천혜의 조건을 갖춘 클럽이다. 데일리구조CC가 자리한 곳은 기후현 구조시의 히루가노 고원이다. 히루가노 고원은 해발 1100m의 고지에 있어 한여름에도 시원한 날씨를 자랑한다. 가네마쓰 데일리구조CC 사장이 “홋카이도보다 더 시원한 골프장”이라고 자부하는 것도 과장이 아니다.


하쿠산 연봉 벗삼아 골프를

1980년 7월 개장한 데일리구조CC는 총 27홀을 갖췄다. 스즈키 겐지로가 설계한 코스는 고원의 자연 지형을 탁월하게 활용한 것으로 유명하다. 삼나무와 낙엽송, 자작나무 등 수목림이 코스를 풍성하게 둘러싸고 있고, 자연 하천도 찾아볼 수 있다. 레이크와 리버, 마운틴 코스는 각각의 매력이 뚜렷해 골퍼들의 도전 욕구를 자극한다.

데일리구조CC를 대표하는 리버 코스는 계절에 따라 멋진 풍경을 선사한다. 푸른 숲을 배경으로 여름에 피어나는 고원의 꽃들은 마치 잘 가꾼 화원처럼 아름답다.

코스의 굴곡이 다채로워 재미나게 즐길 수 있다. 마운틴 코스는 하쿠산 연봉이 필드를 따라 병풍처럼 펼쳐지고, 자작나무숲이 눈앞에 근사하게 모습을 드러낸다.

데일리구조CC의 호텔은 리조트형 고원 호텔이다. 해발 1200m의 구조 고원에 올라선 호텔은 박력 넘치는 하쿠산 연봉과 마주본다. 고원 특유의 청정하고 서늘한 공기, 압도적이면서도 한없이 평화로운 자연은 단지 그 안에 머무는 것만으로도 바쁘게 움직이던 일상으로부터 마음을 해방시켜 준다.

호텔에서 즐길거리도 다양하다. 노천 온천을 비롯해 레스토랑과 회의실, 가라오케 등이 마련돼 있고, 저녁식사에 2만원을 추가하면 최고 육질의 소고기와 새우, 오징어 등을 바비큐로 즐길 수 있다.


세계문화유산 시라카와코 관광까지

골프장 주변에서는 아름답고 유서 깊은 마을들이 발길을 기다린다. 세계문화유산으로 등록된 시라카와고 역사 마을은 오랜 기간 외부와 단절됐던 덕에 산악지대 고유의 전통 가옥을 보존하고 있다. 경사가 가파른 초가 지붕을 얹은 대형 목조주택 ‘갓쇼즈쿠리’에서는 지금도 현지 주민들이 살고 있다. ‘갓쇼’는 기도할 때 두 손을 가지런히 모으는 자세에서 비롯된 이름이다. 처음 보면 동화 속 어느 마을에 온 듯한 기분이 든다. 논의 푸른 물결과 민가의 수수한 모습이 한 폭의 그림처럼 시야에 갇힌다. 수로를 따라 들어선 구조하치만 마을 역시 평화롭고 아름답다. 언덕 위의 고풍스러운 구조하치만 성에서는 마을의 전경이 시원스레 내려다보인다.

기후현 데일리구조 골프 투어는 조아투어(joatour.kr)에서 만나볼 수 있다. 7월부터 주중 3박4일 일정은 109만원부터, 목요일에 출발하는 주말 3박4일 일정은 114만원부터, 월요일 출발하는 4박5일 일정은 124만원부터 시작한다. 여행 경비에는 왕복 항공료와 유류할증료 및 세금, 차량료, 호텔과 식사, 그린피, 카트비, 온천 입욕비 등이 포함된다. 통상 홋카이도로 골프 여행을 갈 때 항공 일정상 출발일이나 도착일 가운데 하루는 라운드를 포기해야 하지만, 데일리구조 골프 투어는 전 일정 모두 꽉 채워 골프를 즐길 수 있다. 또한 주중에 한해 9홀 서비스를 제공한다. (02)733-1155

정미환 여행작가 clartee@naver.com



[한경스타워즈] 증권사를 대표하는 상위권 수익률의 합이 110%돌파!! 그 비결은?
[한경닷컴 스탁론] 최저금리 3.5% 대출기간 6개월 금리 이벤트!
[한경컨센서스] 국내 증권사의 리포트를 한 곳에서 확인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