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29일 진행된 이번 업데이트에선 신규 콘텐츠 추가 및 UI 개선, 무료 충전소 시스템 도입 등을 골자로 진행됐다.
먼저, 신규 직업 '살수'가 추가됐으며, 해당 직업의 첫 캐릭터로 '하후돈'이 업데이트됐다. 살수는 기본적으로 앞 뒤를 동시에 공격하며, 기존 캐릭터들에 비해 빠른 이동 속도와 강력한 공격력을 자랑하는 직업이다. 또한, 스킬을 사용하면 광역 피해를 주면서 이동 속도가 상승하는 효과가 발동하여 몰이 사냥의 쾌감을 극대화했다.
이와 함께, 임무 시스템이 새롭게 추가됐다. 이제 유저는 NPC 보호하기, 목표 점수 모으기, 특정 몬스터 처치 등 다양한 임무를 받게 되고, 이를 성공 시 추가 점수를 획득하게 된다.
이어, '명성 시스템'도 선보였다. '명성'은 게임 종료 후 라운드 진행 상황에 따라 차등 지급되며, 이 수치가 일정 수준 이상 모일 경우 특정 캐릭터를 구입하는 조건을 갖추게 된다.
더불어, 게임 플레이 UI 개선 및 컷신 연출 디자인 변경, 라운드 전개 시 멈춤 연출 제거 등 다양한 UI 개선 작업도 진행됐다.
액토즈소프트 모바일 사업부 신재호 PM은 ''절벽대전 for Kakao'의 유저들이 보다 즐겁게 게임을 플레이 할 수 있도록 대규모 업데이트를 준비했다'라며, '다양한 콘텐츠를 준비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한다'라고 전했다. </p> <p>한경닷컴 게임톡 박명기 기자 pnet21@naver.com</p>
'절벽대전 for Kakao' 사전 등록 이벤트 실시
누구나 쉽게 즐기는 '절벽대전', 정식 서비스 실시
액토즈소프트, 1분기 매출 244억 영업 손실 5억
게임톡(http://www.gametoc.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한경스타워즈] 증권사를 대표하는 상위권 수익률의 합이 110%돌파!! 그 비결은?
[한경닷컴 스탁론] 최저금리 3.5% 대출기간 6개월 금리 이벤트!
[한경컨센서스] 국내 증권사의 리포트를 한 곳에서 확인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