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팀] 배우 이병헌이 영화 ‘터미네이터5’에 출연한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5월27일 한 매체는 온라인 상에서 영화 ‘터미네이터5’ 큐시트로 추측되는 이미지가 유출됐다고 보도했다.
공개된 큐시트 안에는 공개된 큐시트 안에는 ‘VISTA 2ND UNIT’이란 가제 아래 촬영 장소, 출연자, 촬영 시간 등의 정보가 있다. 특히 출연자를 소개하는 파트에 이병헌의 이름과 함께 그 옆에 경찰, T-1000이라고 명시되어 있어 이목을 집중시켰다.
T-1000은 앞서 개봉한 영화 ‘터미네이터2’에서는 로버트 패트릭이 연기한 바 있다. 특히 액체 로봇으로 변신하는 악역인 T-1000은 ‘터미네이터’ 시리즈 중 사상 최강의 캐릭터로 전해진다.
이병헌 소속사 관계자에 따르면 “‘터미네이터5’에 출연하는 이병헌의 영화 속 캐릭터에 대해 언급할 수 없는 상태다”라며 입장을 밝혔다.
‘터미네이터5’ 이병헌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터미네이터5’ 이병헌, 진짜 큐시트인가?” “‘터미네이터5’ 이병헌, 대박이네” “‘터미네이터5’ 이병헌, 진짜 T-1000인가?”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인터뷰] ‘인간중독’ 임지연, 여배우의 탄생 ▶ [리뷰] ‘엠 스텝’ M 이민우, 16년 차 가수의 조련 방식 ▶ ‘백상예술대상’ 송강호 ‘변호인’으로 영화부문 대상 수상 ▶ ‘백상예술대상’ 전지현, TV부문 대상 수상 “수현아 고맙다”
▶ [포토] 정우 '해맑은 쓰레기 미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