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린트(대표 김영모)가 개발하고 게임빌이 서비스 중인 '별이되어라!'는 출시 3개월 새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 매출 순위에서 상위를 고수하고 있다. 게임빌은 수시 업데이트 등 안정적인 서비스로 스테디셀러를 예고하고 나섰으며, 더불어 빅 모델인 오렌지캬라멜을 기용하여 세몰이를 가속한다는 계획이다. 오렌지캬라멜은 23일부터 온라인 이벤트를 시작으로 게임 내 캐릭터 참여 등 다양한 홍보 활동을 전개하게 된다.
'별이되어라!'를 통해 모바일게임 시장 첫 나들이에 나선 오렌지캬라멜은 '마법소녀', '립스틱', '까탈레나' 등 다수의 히트곡을 보유하고 있으며, 최근 신곡 '아빙아빙'을 선보여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앞서 게임빌은 자사의 다양한 게임에 구지성, 강예빈, 공서영 등을 모델로 선정한 바 있다. 오렌지캬라멜 효과가 인기 모바일게임에 새로운 동력으로 작용할지 관심이 집중된다. </p> <p>한경닷컴 게임톡 김신우 기자 mtau1625@gmail.com</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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