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593.27

  • 56.51
  • 2.13%
코스닥

763.88

  • 10.61
  • 1.37%
1/2

감성캠핑인구 증가…코오롱스포츠 콜라보 캠핑용품 출시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코오롱스포츠는 차별화된 텐트를 찾는 신(新)캠핑족들을 위해 캐릭터를 반영한 협업(콜라보레이션) 감성캠핑 제품을 선보인다고 23일 밝혔다.

우선 'T-METI(티메티) 레트로 A텐트'는 인디언들의 노마드(Nomad) 라이프스타일에서 착안된 A 텐트를 디자인 그룹 ‘스티키몬스터랩’과의 협업을 통해 만들어냈다. 티피(TIPI)와 메티(METI)란 캐릭터가 무늬로 들어갔고 색상은 네이비, 레드, 카키 등 3가지다. 가격은 60만원(이너텐트 45만원, 플라이 15만원)이다.

지난해 출시한 원터치 텐트인 넷몬스터도 협업을 통해 '메티 몬스터'란 명침으로 재출시됐다. 오렌지와 민트 두 가지 색상이며 가격은 14만8000원이다.

캠핑용품도 함께 출시했다. 휴대용 캠핑 체어(6만원)와 휴대용 매트(10만원), 커다란 인디언 인형을 연상케 하는 독특한 디자인의 슬리핑백(13만원)을 내놨다.

코오롱스포츠는 이번 콜라보레이션 이야기와 제품 소개를 담은 마이크로사이트를 23일 열었다. 캐릭터에 얽힌 이야기와 제품 소개, 보다 다양하게 텐트를 연출할 수 있는 정보를 제공한다.

방종호 코오롱스포츠 과장은 "최근 가족단위 오토캠핑은 물론 음악 페스티벌이나 가까운 고수부지 등에서 피크닉을 겸한 캠핑을 즐기는 사람들이 증가하고 있다"며 "텐트 자체의 기능과 함께 디자인적으로 차별화된 감성캠핑 용품이 성장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이 제품들은 코오롱스포츠 매장과 온라인 몰(www.kolonsport.co.kr), 텐바이텐(www.10X10.co.kr)과 1300k(www.1300k.com)에서 판매한다.



한경닷컴 오정민 기자 blooming@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