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758.42

  • 3.53
  • 0.13%
코스닥

862.19

  • 9.14
  • 1.05%
1/2

엔씨소프트, 1분기 매출 1781억원 전년대비 4%↓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뉴스 듣기-

지금 보시는 뉴스를 읽어드립니다.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엔씨소프트, 1분기 매출 1781억원 전년대비 4%↓

주요 기사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p>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가 2014년 1분기 실적 결산(연결기준) 결과, 매출 1781억 원, 영업이익 445억 원, 당기순이익 365억 원을 기록했다.</p> <p>전년 동기 대비 매출은 4%, 영업이익은 20%, 당기순이익은 30% 감소했다. 전분기 대비 매출과 영업이익, 당기순이익은 각각 15%, 22%, 20% 감소했다.</p> <p>지역별 분기 매출은 한국 944억 원, 북미 234억 원, 유럽 52억 원, 일본 83억 원, 대만 24억 원, 로열티 446억 원이다.</p> <p>제품별로 '리니지' 410억 원, '리니지2' 116억 원, '아이온' 222억 원, '블레이드 & 소울'(이하 블소) 192억 원, '길드워2' 251억 원, 기타 캐주얼게임이 144억 원을 기록했다.</p> <p>
'리니지'는 아이템 매출 감소로 일시적인 하락을 보였으나, 6월에는 대규모 업데이트와 프로모션이 진행될 예정이다. '아이온'은 전분기 수준을 유지했다. '블소'는 꾸준한 콘텐트 업데이트로 전분기 대비 8% 매출 성장했다. '길드워2'는 전분기 대비 소폭 감소했지만 지표와 매출을 견고하게 유지하고 있다. 로열티 매출은 '중국 블소 효과'로 전분기 대비 38% 증가했다.</p> <p>엔씨소프트는 '길드워2' 중국 상용 서비스(5월 15일), '블소' 일본 정식 서비스(5월 20일), '와일드스타' 북미ㆍ유럽 정식 서비스(6월 3일)를 통해 글로벌 게임 시장 공략을 진행할 예정이다.</p> <p>한경닷컴 게임톡 박명기 기자 pnet21@naver.com
</p>

엔씨소프트, 2014년 하계 인턴사원 공개 모집
엔씨소프트, '끼와 열정 가진 인턴사원 모여라'
블소 '비무제', 임요환vs콩진호 '임진록' 5월 31일 개최
엔씨소프트 '길드워2', '15일 중국 정식 서비스 GO'
'리니지' 사전예약, ''전사의 부름' 5월 15일 미리 받자'

게임톡(http://www.gametoc.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