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482.12

  • 39.61
  • 1.62%
코스닥

683.35

  • 7.43
  • 1.10%
1/4

캐논, ‘파워샷 G1 X Mark Ⅱ’ 출시 전 페이스북 체험 이벤트 진행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파워샷 G1 X Mark Ⅱ, 직접 체험하는 완벽함"

캐논, 플래그십 하이엔드 카메라 파워샷 G1 X Mark Ⅱ 출시에 앞서 페이스북 이벤트 진행
출시 전 파워샷 G1 X Mark II를 직접 체험하고 참여해 볼 수 있는 기회
이벤트 참가하면 추첨을 통해 파워샷 G1 X Mark II를 포함한 푸짐한 경품 증정



디지털 광학 이미징 기술 선도기업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대표이사 강동환, www.canon-ci.co.kr)이 자사의 플래그십 하이엔드 카메라 파워샷 G1 X Mark Ⅱ의 공식 출시에 앞서 4월 20일까지 페이스북 체험 이벤트를 진행한다.

파워샷 G1 X Mark Ⅱ는 업계 1위 캐논의 광학 기술력이 집약된 1.5형 대형 이미지 센서와 고화질의 광학 5배 줌 렌즈 등을 탑재한 캐논 하이엔드 카메라 중 최상위 제품이다. 렌즈를 교환하지 않더라도 한 대의 카메라로 다양한 환경에서 높은 퀄리티의 결과물을 얻을 수 있는 카메라로 정식 판매에 들어가기 전부터 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번 페이스북 이벤트는 ‘Touch & Try’ 이벤트와 ‘Look & Share’ 이벤트 두 가지로 진행된다. 특히 ‘Touch & Try’ 이벤트는 정식 판매보다 먼저 파워샷 G1 X Mark II를 체험해볼 수 있는 기회다. 이벤트는 매장에서 제품을 체험한 후 제품과 함께 찍은 인증샷과 체험 소감을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 페이스북 내 이벤트 페이지(canon.mobile-events.co.kr)에 업로드하면 된다. 파워샷 G1 X Mark Ⅱ는 전국의 캐논 직영 오프라인 매장 15곳과 4월 17일부터 20일까지 코엑스에서 진행되는 서울국제사진영상기자재전 2014(P&I 2014) 캐논 부스에서 직접 체험해볼 수 있다. 자세한 체험매장 정보는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 페이스북 이벤트 페이지(canon.mobile-events.co.kr)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캐논은 ‘Touch & Try’ 이벤트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파워샷 G1 X Mark II (1명), 아웃백 기프티콘,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증정할 계획이다.

두 번째 ‘Look & Share’ 이벤트는 캐논 공식 페이스북에서 파워샷 G1 X Mark II 컨셉 무비를 감상하고 자신의 타임라인에 공유하면 된다. 캐논은 이벤트 참여 고객들을 대상으로 포토프린터 SELPHY CP910, 스타벅스 텀블러 및 CGV 영화관람권(1인 1매) 등의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 손숙희 부장은 "캐논 파워샷 G1 X Mark Ⅱ의 한국 출시를 기다리는 목소리가 많아 이번 이벤트를 진행하게 되었다”라며, “1.5형 센서와 우수한 렌즈를 갖춘 파워샷 G1 X Mark Ⅱ를 직접 체험해보며 성능을 실감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고 말했다.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