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수정 기자] 배우 박기웅이 화보촬영 비하인드 컷으로 보이는 셀카를 공개해 이목을 모으고 있다.
4월3일 박기웅은 자신의 SNS를 통해 “어젯밤이야. 하루종일 사진 엄청많이찍었어. 예쁜사진들 곧 나올테니 기다려줘요^^”라는 문구와 함께 사진 한 장을 공개했다.
사진 속 박기웅은 올백 머리에 주근깨 분장으로 귀여운 장난꾸러기의 모습을 하고 있으며 쌍꺼풀 짙은 눈으로 카메라를 지긋이 응시하고 있어 보는 이들의 가슴을 설레게 하고 있다.
또한 박기웅은 자신의 활동을 기다리고 있을 팬들을 위해 다정한 문구를 남기는 등 팬들과 소통하는 모습을 보여 남다른 팬 사랑을 다시 한 번 실감케 했다.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많다고요?? 그러면 올어주세요~~~ 전 기다린걸요 ZZZZZZZZZ”, “화이팅!!”, “주근깨 너무 귀여워요”, “미남이시네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5월8일 입대를 앞둔 박기웅은
SBS ‘심장이 뛴다’에서 소방관으로 분해 학구파이자 고양이 아빠 등 인간미 넘치는 진솔한 모습을 보여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사진출처 : 박기웅 트위터)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감격시대’ 청아, 임수향 ‘청아 안전한 곳에 살아있다’
▶ [w뜨는현장] 킬힐 벗고, 달리고, 포즈 취한 클라라 ‘왜?’
▶ ‘역린’ 한지민 “현빈과 교통사고로 첫 만남…날 째려보더라” ▶ [TV는 리뷰를 싣고] ‘라디오스타’ 얼굴이 못난 게 문제인가요? ▶ [포토] 홍종현 '레드 카디건이 포인트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