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움증권은 주식 초보자 대상 '왕초보탈출과정' 교육을 오는 14일부터 15일까지 이틀간 여의도 키움증권 교육장에서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키움증권 이소담 컨설턴트가 진행하는 이번 교육은 14일 '나는 어떤 투자자이며 어떤 주식을 사야 하는가', 15일 '주식은 언제 매수해야 하는가, 영웅문(HTS)으로 수익내기'라는 주제로 진행 될 예정이다.
교육 내용은 자신의 환경, 성향, 자금에 따른 투자전략 세우기, 투자명인들을 통한 종목 선정 방법, 매매일지 작성 및 손실관리를 통한 성공적인 계좌관리 방법 등으로 구성 되어 있다.
키움증권 관계자는 "이번에 진행하는 '왕초보탈출과정'의 경우 지난해 9월부터 진행된 교육으로 회를 거듭할수록 많은 초보 투자자들이 참석해 높은 호응을 보였다"며 "교육에 참여한 모든 고객에게는 이소담 투자컨설턴트의 장중 회원방송을 무료로 들을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고 전했다.
제4회 '왕초보탈출과정' 교육은 키움증권 홈페이지(http://www.kiwoom.com)교육센터나 키움금융센터(1544-9000)을 통해 신청이 가능하다. 참가비는 무료다.
키움 교육센터에서는 초급과정 이외에도 주식투자 상급자들을 위한 ‘나도전문가과정’ 및 실전에서 안정적인 수익창출과 고액투자의 노하우 배양을 위한 ‘전문교육과정’ 그리고 HTS 시스템 활용능력을 높이기 위한 ‘영웅문활용법’ 교육을 초, 중, 고급 단계별로 세분화 하여 체계적이고 다양한 교육을 진행하고 있다.
한경닷컴 김다운 기자 kdw@hankyung.com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