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킹 아일랜드'는 게임 내 친구들과 유대관계를 만들며, 나만의 섬을 가꾸는 3D SNG로 기존의 게임들과 달리 파티 전투, 낚시 등 차별화된 콘텐츠와 화려하고 세밀한 그래픽이 특징인 모바일 게임이다.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에서 새로운 대륙으로 이동할 수 있는 포털을 새롭게 선보였다.
이용자가 50레벨을 달성하면 폭포에 있는 포털을 이용해 새로운 대륙으로 이동이 가능하고, 신규 대륙에서 50~65레벨까지 5레벨 마다 섬을 하나씩 확장해 총 4개의 섬을 추가할 수 있다.
넓어진 섬과 더불어 평화의 여신상, 예술 극장, 등 다양한 고레벨 건물들이 추가가 됐고, 여러 명이 동시에 알바(협업) 신청을 할 수 있는 '바이킹 해적선'도 새롭게 선보였다.
또한, 강력한 바이킹 영웅을 만들어 줄 전투 장비가 추가 됐고, 혼자서 전투를 펼칠 수 있는 전투 싱글 모드를 통해 다양한 방식의 전투를 즐길 수 있다.
더불어 진주와 골드가 아닌 다이아몬드라는 새로운 재화 시스템이 추가됐다. 다이아몬드는 새롭게 선보인 건물 생산과 새로운 전투 장비 재료의 중요한 재료로 사용된다.
이런 다이아몬드는 신규 자동 생산 건물의 알바 또는 생산 보상을 통하거나, 전투 보상을 통해 획득이 가능하다.
한편, '바이킹 아일랜드 for Kakao'에 관한 세부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http://weme.wemade.com/game/game_info.asp?GmCode=4)에서 확인할 수 있다.</p> <p>한경닷컴 게임톡 박명기 기자 pnet21@naver.com</p>
바이킹 아일랜드, 'WEME 나눔 프로젝트 5탄' 시작!
바이킹 아일랜드, 'WEME 나눔 프로젝트 5탄' 성공!
게임업계 '슈퍼스타' 위메이드에 몰린다
일본 간 '바이킹아일랜드' 사전등록 12000명 흥행 예고
바이킹 아일랜드, 이번엔 어린이 안전 지킴이!
게임톡(http://www.gametoc.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