숨쉬는 기능에 이태리의 감각 더한 2014 S/S시즌 신상품 출시
이태리 컴포트 슈즈 브랜드 GEOX가 2014년 S/S시즌을 맞아 신상품을 대거 출시했다.
GEOX만의 숨쉬는 기능과 편안한 착용감 등 기능적인 장점은 유지하면서 세계의 패션 트렌드를 이끌어가는 이태리만의 세련된 감각을 강화했다.
패션에 민감한 20~30대의 젊은 여성에서부터 중장년층 여성들의 패션코드까지 모두 소화할 수 있는 라인이다. 특히 소비자들의 취향을 반영하여 가죽, 스웨이드, 캔버스 등 다양한 소재를 활용한 디자인으로 개인의 스타일에 따라 다양한 연출이 가능하다. 리본과 큐빅 등 포인트 요소를 과감하게 믹스 매치하여 트렌디하면서도 고급스러운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또한 소재에 따라 다양한 색상을 매치해 세련됨은 더하였고, 이번 시즌 트렌드인 플라워 프린트 원단을 활용한 제품을 다수 출시하여 다양한 패션을 연출할 수 있는 요소를 강화했다는 점은 주목할 만하다.
GEOX 관계자는 "올 봄, 트렌디함과 스타일리시함을 더한 GEOX의 신제품들로 다양한 나들이 패션을 연출하면서 GEOX만의 편안함과 패셔너블함을 함께 공유하기를 희망한다"며 이번 시즌 신제품들에 대한 기대감을 나타냈다.
한편 숨 쉬는 신발로 유명한 GEOX는 1990년 론칭 이후 전 세계 103개국 1만여 매장에서 판매되고 있는 이태리 컴포트 슈즈 브랜드파워 No.1의 브랜드이다. 멤브레인이라는 국제특허기술을 개발하여 신발 내부의 습기와 열은 배출하고 외부의 습기는 차단하여 쾌적한 발 상태를 유지시켜준다. 뿐만 아니라 이태리의 세련된 패션감각이 더해져 전세계의 유명인사들의 패션 아이템으로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GEOX의 신제품은 179,000원에서 299,000원까지 다양한 가격대로 구성돼 있으며, 전국 유명백화점의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