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 조식 서비스, 바비큐장 등 고객을 위한 다양한 서비스 제공
동해바다가 여름 피서지와 겨울여행지 뿐만 아니라 사계절 여행지로 각광받고 있다. 천혜의 자연을 품은 설악산과 동해바다, 입맛을 돋구는 신선한 회부터 아바이순대까지 볼거리, 먹을거리가 풍부하기 때문이다.
이처럼 올 봄에도 강원도의 각종 명물과 바다의 정취를 즐기고자 하는 관광객이 늘어나면서 강원도 속초, 양양, 동해 등에 펜션들이 즐비하게 들어서고 있다. 이 가운데 강원도 양양에 위치한 보니타스파펜션(대표 김용대)도 확 트인 전망을 자랑하는 동해바다펜션 중 하나다.
속초펜션 보니타스파펜션은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어 고객의 만족도가 높다. 먼저 객실의 깔끔한 인테리어가 눈에 띈다. 모던한 분위기의 화이트톤의 인테리어로 디자인된 객실은 우아한 분위기를 자아내며 전 객실에서 동해바다를 한눈에 내려다 볼 수 있는 탁월한 전망도 자랑한다. 이 때문에 밖에 나가지 않아도 바다와 일출의 낭만을 동시에 감상할 수 있다. 또한 각 객실마다 미국식 제트스파를 설치해 바쁜 생활에 지친 현대인들의 피로까지 풀어준다.
이처럼 바다가 보이는 펜션, 양양펜션 보니타스파펜션의 고객을 위한 세심한 배려도 주목할 점이다. 여행의 묘미인 바비큐를 즐길 수 있는 바비큐장을 7층에 설치해 이벤트를 하기에 최적의 장소를 마련했다. 또한 1층 전체를 객실 손님을 위한 카페와 3층에는 간이 수영장 시설을 설치해 다른 곳으로 이동할 필요 없이 펜션 내에서 즐길 수 있어 관광객들의 편리성을 극대화 시켰다.
속초양양펜션 보니타스파펜션 관계자는 "보니타스파펜션을 찾는 손님들에게 무료로 조식을 제공한다"며 "전망이 좋은 카페에서 아침을 즐길 수 있다"고 설명했다.
동해바다펜션 보니타스파펜션은 지리적 특성상 주변 관광지와도 가깝다. 펜션 인근에는 여름에만 한시적으로 운영되는 간이 해수욕장이 위치해 피서 인파 걱정 없이 가족단위로 즐기기 안성맞춤인 장소이다. 또한 동해안을 따라 내려가면 동해안의 어업전진기지인 주문진항을 관광하면서 근처 주문진 수산시장에서 신선한 회 또한 즐길 수 있다. 속초펜션의 명소 보니타스파펜션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