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홈쇼핑의 온라인 쇼핑몰 GS샵(지에스샵, GSSHOP)에서 오는 3월 2일까지 진행하는 GS샵 콕 이벤트의 반응이 뜨겁다.
GS샵콕은 GS샵 앱을 설치한 회원이 해당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하여 원하는 상품을 콕(클릭)하는 방식으로 참여하는 이벤트다. 일정 콕 수 이상이 모이면 준비된 상품의 가격이 내려간다.
이벤트 기간 동안 처음으로 앱을 다운로드 한 모든 고객과 이벤트 내용을 SNS로 공유한 기존 앱 보유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하루 최대 세 번까지 원하는 상품을 '콕' 할 수 있다. 상품별로 목표 콕에 도달하면 익일 10시에 선착순으로 최대 87%까지 할인된 상품을 구매할 수 있는데, 구입은 이벤트 기간 내 1회로 제한된다.
이번 GS샵 콕 이벤트에 준비된 품목은 다양하다. 정가 75만원대의 프라다 여성용 장지갑을 9만원대에 구입 할 수 있고, 페라가모 선글라스는 5만원대에, 보스 이어폰은 1만원대의 파격가로 얻을 수 있다.
발빠른 누리꾼들은 목표 콕 달성을 위해 카카오톡 등 SNS로 지인들에게 이벤트 소식을 전하고 있다. 이렇게 GS샵 콕 이벤트가 입소문을 타면서 GS샵 앱 다운로드 수가 빠르게 늘고 있는 것으로 알려진다. 또 프라다 장지갑의 콕 숫자가 실시간으로 가장 빠르게 증가하고 있다는 게 지에스샵 측 전언.
지에스샵 이찬우 E마케팅 팀장은 "모바일에서 친구들과 함께 할 수 있는 재미있는 이벤트를 기획하다 이번 GS샵콕을 펼치게 됐다. 포털 사이트에서 GS샵 콕을 검색하면 더 많은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면서 "앞으로도 다양하고 알찬 이벤트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