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예나 인턴기자] ‘왕가네 식구들’ 배우 이윤지 마지막회 촬영현장 비하인드 영상이 공개됐다.
2월17일 이윤지 소속사 측은 50%에 육박하는 시청률을 기록하며 유종의 미를 거둔 KBS2 주말드라마 ‘왕가네 식구들’(극본 문영남, 연출 진형욱) 마지막 촬영장에서 떨리는 목소리로 종영 소감을 밝힌 이윤지 영상을 공개했다.
해당 영상 속 이윤지는 “감회가 남다르다. ‘왕가네 식구들’ 하면서 연극도 같이 해서 데뷔 이래 가장 바쁜 시기를 보냈다”며 “체력적으로 심리적으로 부담이 있었는데 이번만큼은 스스로 고생했다, 수고했다고 칭찬해 주고 싶었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어 “큰 탈 없이 잘 마무리 할 수 있게끔 응원과 사랑 주신 거 감사하다”며 시청자에 대한 감사 인사도 잊지 않았다.
‘왕가네 식구들’ 마지막회 이윤지 소감 영상을 접한 네티즌들은 “‘왕가네 식구들’ 광박이 보려고 챙겨 봤는데 아쉬워요” “‘왕가네 식구들’ 이윤지 고생 많았어요” 등의 반응을 나타냈다. (사진제공: 나무엑터스)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별그대’ 신성록, 팬들의 밥차 선물에 인증샷으로 보답
▶ 김성주 귀국에 아들 김민율 응원 나서…‘아빠 힘내세요!’ ▶ ‘더 지니어스2’ 홍진호 이두희 이다혜 재등장…3대 3 팀 대결 ▶ 나르샤 ‘SNL코리아’ 합류, 섹시함과 끼로 승부 ‘명불허전 성인돌’ ▶ [포토] 장현승-손동운 '숨막히는 카리스마 대결!'